종근당건강 프로메가가 식물성 오메가3 신제품 ‘프로메가 식물성 오메가3 듀얼’과 ‘프로메가 짜먹는 식물성 오메가3 키즈’ 2종을 새롭게 선보였다. ‘프로메가 식물성 오메가3 듀얼’은 식물성 원료로 안전성을 강화한 제품이다. 심해에서 채취한 미세조류를 깨끗한 무균 탱크에서 배양하여 중금속 오염으로부터 자유로우며, 원료뿐만 아니라 캡슐까지 100% 식물성으로 제조되어 소비자들이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

사진제공: 종근당건강

‘프로메가 짜먹는 식물성 오메가3 키즈’는 높은 DHA 함량으로 어린이 맞춤형 오메가3이다. 성장기 어린이들의 경우 세포 성장과 신체 발달 과정에서 꼭 필요한 불포화지방산의 규칙적인 섭취가 매우 중요하다. 이 제품은 EPA와 DHA 합 600mg 중 DHA가 360mg(60%)이다. 짜먹는 에멀전 형태로 제조되어 캡슐 섭취에 어려움을 느끼는 아이들이 보다 쉽게 섭취할 수 있으며, 오메가3 지방산의 입자를 분산시켜 체내 흡수율이 높다. 또한 상큼한 사과맛 스퀴즈로 아이들이 맛있게 섭취할 수 있는 점도 강점이다.

종근당건강 프로메가 BM은 "소비자들의 다양한 니즈에 부응하고자 식물성 오메가3 라인을 새롭게 선보이게 됐다"며 "건강기능식품 구매 시 영양성분과 성분을 꼼꼼하게 검토하는 소비자들에게 자신 있게 추천하는 제품으로, 깨끗하고 안전한 식물성 오메가3를 찾는다면 꼭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