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지애니메이션은 로미 공주가 흩어져버린 티니핑을 캐치하며 발생하는 이야기를 그린 여아용 애니메이션 ‘캐치! 티니핑’의 새로운 에피소드를 오는 24일 KBS2에서 공개한다고 23일 밝혔다.

사진제공: 삼지애니메이션

새로운 에피소드 시작에 맞춰 완구 신제품도 출시한다. 먼저 ‘티니핑 피규어’가 신규 캐릭터를 추가하여 출시되고, 티니핑을 나만의 스타일로 꾸밀 수 있는 ‘티니핑 코디 다이어리’와 ‘티니핑 패드’도 순차적으로 출시될 예정이다. ‘캐치! 티니핑’은 6월 완구 첫 출시 이후 토이저러스 인기상품 상위 랭크 및 SSG몰 여아/패션인형 카테고리 판매 1위를 기록하는 등 인기다.

삼지애니메이션 관계자는 "캐치! 티니핑의 ‘캐치’ 요소를 완구에도 접목시켜 어린이들이 직접 티니핑을 캐치하며 즐길 수 있도록 한 점이 주요 차별화 포인트"라며 "캐치! 티니핑’의 인지도가 빠르게 상승하고 있는 만큼 콘텐츠와 머천다이징 사업이 시너지를 일으킬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시장을 공략할 방침이다. 또한 최근 해외에서도 러브콜을 받고 있어, 글로벌 시장 진출을 위한 준비에도 속도를 더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매주 목요일 오후 5시 15분 KBS2에서 방영되는 ‘캐치! 티니핑’은 올해 3월 첫 방영을 시작으로 탄탄한 스토리 라인과 매회 새롭게 등장하는 귀여운 티니핑과 서브 캐릭터까지 더해져 어린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