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한 컬러 코드 시스템을 자랑하는 색조 브랜드 ‘밀리언레드’가 신세계 뷰티 편집숍 시코르 강남역점 입점을 시작으로 오프라인 매장 확장에 나섰다고 밝혔다.

밀리언레드는 신세계 뷰티 편집숍 시코르 강남역점을 시작으로 12월 중 신규 오픈하는 시코르 홍대점에 순차적으로 입점할 예정이다.

사진제공: 밀리언레드

밀리언레드 관계자는 "출시 3개월 만에 오프라인 매장인 롯데면세점, 에이랜드와 시코르에 입점했으며 온라인뿐만 아니라 다양한 채널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제품을 선보일 계획이다. 또한 시코르 입점은 밀리언레드를 가깝게 만나보고 싶었던 국내 고객뿐 아니라 K뷰티에 관심이 많은 해외 고객들의 니즈를 충족시킬 좋은 기회다"라며 "시코르 입점을 기념해 오프라인에서만 구매 가능한 다양한 세트 구성과 함께 금액대별 사은품을 준비할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시코르에서는 색조 라인 픽션 립 11종을 비롯해 모디파이 팔레트, 쉴드 쿠션, 라이트-업 썬 밤, 블랑 드 루즈 바이오-셀 룰로오스 마스크 등 밀리언레드 전 제품을 만날 수 있다.

색조 라인 픽션 립은 비비드한 색감을 선사하며 번짐이 적고 지속력이 좋은 매트 틴트 립이다. 얇고 납작한 사각 형태의 팁으로 섬세한 터치는 물론 넓은 면적에 균일한 컬러 발색이 가능하며 초보자도 쉽게 립 메이크업을 할 수 있는 제품이다. 매트 타입 외에 도톰한 입술 연출과 영롱한 광택감을 주는 립 플럼퍼가 구성되어 있다.

쉴드 쿠션은 은은한 광택을 선사하는 아우라 쿠션으로 SPF40, PA++의 자외선 차단 기능성 제품이다. 촉촉한 타입의 제형이 피부에 자연스럽게 밀착되고 알래스카 빙하수가 함유되어 쿨링감이 느껴지는 제품이다. 삼중 구조의 루비셀 퍼프는 수정 화장에도 뭉침이 적어 손쉬운 메이크업을 도와준다.

한편, 밀리언레드는 지난 7월 브랜딩 전문 기업 낯선(NOTSUN)의 크리에이티브들이 협업해 론칭한 컬러 메이크업 브랜드다. 백만 가지의 레드라는 뜻의 밀리언레드는 ‘세상의 수많은 컬러’란 의미를 내포하고 있다. ‘모든 이의 퍼스널 컬러리스트’를 모토로 모든 고객이 자신의 피부에 가장 잘 어울리는 컬러를 찾을 수 있도록 다채로운 스펙트럼을 제안한다.

단기간에 다양한 오프라인 매장을 확장하게 된 밀리언레드는 "온, 오프라인 채널을 확장하고 있는 만큼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신규 제품 런칭을 준비 중이며, 이른 시일 내에 새로운 제품을 보여드릴 예정이다"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