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분 순환 운동’으로 유명한 여성 피트니스 브랜드 ‘커브스’가 18일부터 자체 다이어트 프로그램의 식단으로 활용할 수 있는 ‘커브스 다이어트 밀( : Meal)’ 판매를 시작한다.

‘커브스 다이어트 밀( : Meal)’은 도시락 1개에 닭가슴살로 만들어진 고단백 토핑 1개를 함께 섭취하는 방식으로, 다양한 메뉴 구성에 맛과 영양까지 잡았다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사진제공: 커브스

도시락은 고구마, 새우, 두부, 참치, 단호박 등 총 6종의 재료들로 구성된다. 단백질 토핑은 오래 먹어도 질리지 않도록 소시지, 볼, 스테이크 등 여러 형태로 닭가슴살을 가공하며 오리지널, 카레, 훈제, 갈비 등 맛까지 취향에 따라 다양하게 골라 먹을 수 있다.

‘커브스 다이어트 밀( : Meal)’ 판매는 커브스 회원들이 올해 6월 론칭된 ‘커브스 다이어트 프로그램’에서 제안하는 식단을 쉽게 실천할 수 있도록 하자는 취지에서 시작되었다. 일상에서 완벽하게 실천하기는 어렵다는 일부 회원들의 의견을 반영하여 가맹본부에서 하반기부터 ‘커브스 다이어트 밀( : Meal)’ 판매를 추진해왔다.

‘커브스 다이어트 프로그램’은 꾸준한 커브스 30분 순환 운동과 근력 강화 및 체중 조절에 도움을 주는 커브스 뉴트리션, 이번에 선보이는 ‘커브스 다이어트 밀( : Meal)’로 구성된다.

커브스코리아 상품본부 유영광 차장은 "커브스 다이어트 프로그램 론칭 후 실제 회원들을 대상으로 한 임상시험 결과에서 평균 4kg 이상 체중 감량에 근육량은 0.2kg 증가하며 고도비만 그룹의 경우 평균 7kg 이상 체중 감량 결과를 보였다"고 밝혔다.

‘커브스 다이어트 밀( : Meal)’ 또는 ‘커브스 다이어트 프로그램’은 전국 커브스 회원이라면 누구나 구매 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커브스 클럽에서 안내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