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기구독서비스 '컨벤션클럽'... 올 12월까지 월1만원에 베타 서비스
조선비즈 주최 10여개 포럼 및 아시안리더십컨퍼런스 영상 및 자료 볼 수 있어
향후 다양한 국내외 컨퍼런스-컨벤션 영상도 제공할 예정

조선비즈는 국내외에서 개최되는 주요 컨벤션 및 포럼, 세미나 등의 강연영상과 자료를 다시 볼 수 있는 ‘컨벤션클럽' 서비스를 시작합니다. 2020년 정식 오픈 전에 먼저 조선비즈 주최 행사 중심으로 된 베타버전을 공개하여 독자들의 반응과 의견을 반영하려고 합니다.

조선비즈는 지난 8년간 매년 10여개의 행사들을 개최해 왔습니다. 항상 시대를 앞서가는 좋은 컨텐츠 때문에 행사 끝난 후에 강연 영상과 자료를 온라인으로 다시 보고 싶다는 독자들의 요청이 많았습니다.

이에 조선비즈는 ‘컨벤션클럽’이라는 서비스를 통해 행사가 끝나도 강연 영상과 자료들을 다시 볼 수 있도록 제공하게 되었습니다.

컨벤션클럽 홈페이지 메인화면 모습.

조선비즈 컨벤션클럽 베타버전에서는 조선비즈에서 개최한 유통산업포럼, 미래금융포럼, 미래에너지포럼, 스마트클라우드쇼, 미래투자포럼, 이코노미조선글로벌경제경영포럼, 위클리비즈글로벌컨퍼런스, 헬스케어이노베이션포럼 등 산업별 주요 이슈와 인사이트를 소개한 내용을 볼 수 있습니다. 또한 지난 5월 개최된 아시안리더십컨퍼런스 행사중 관심 많았던 강연도 볼 수 있습니다.

노벨경제학상 수상자 조지프 스티글리츠 컬럼비아대 교수의 강연에서부터, 손정의 동생 손태장 미슬토우 대표, 최근 미래에너지포럼에서 기조강연한 아그네타 리징 세계원자력협회 사무총장의 강연 등 100여개의 강연 영상과 자료를 보실 수 있습니다.

컨벤션클럽의 서비스 페이지 모습.

조선비즈 컨벤션클럽은 유료 정기구독 서비스 입니다. 올해 12월까지는 베타버전으로 월 1만원에 모든 콘텐츠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정기구독 신청시 첫 달은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컨벤션클럽 홈페이지(http://convention.chosunbiz.com)에서 멤버십 신청을 하시면 됩니다. 해외 거주자는 페이팔로도 결제가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