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비에이치씨(대표 오민선)가 오는9월 5일(목)부터 7일(토)까지 중국 광저우에서 열리는 ‘International Beauty Expo 2019’에 참가해 셀97.7 브랜드 제품과 셀젠을 선보인다.

셀97.7은 세포를 뜻하는 ‘셀(cell)’과 건강한 피부 온도 36.5℃를 화씨로 표현한 ‘97.7’로, 30년 줄기세포 연구기술과 노하우가 집약된 줄기세포배양액 전문 화장품 브랜드이다.

사진: 비비에이치씨 대표 오민선

셀97.7 스템 셀 더블 엑티베이티드 블레미쉬 밤은 주름개선, 자외선 차단(SPF 50+, PA+++)의 2중 기능성을 갖춘 제품이다. 프리미엄 화장품 원료인 HMSC (인체유래줄기세포배양액)을 주성분으로 메이크업 기능뿐 아니라 스킨케어 기능까지 가능하다.

또한, 셀97.7 퍼펙트 그로우-업 헤어 토너는 국내 최초로 HMSC (인체유래줄기세포배양액)이 함유된 헤어 토너로 두피 열을 내려 모발 강화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한국과 일본에서 특허받은 모발 성장촉진제 조성물이 함유되어 있다.

한편, 비비에이치씨는 한국, 미국, 러시아, 싱가폴, 호주 등에 만능줄기세포 관련 특허를 33건 등록하였으며,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장관상을 수상하며 R&D 부문의 성과를 인정받고있다.

또한 다수의 국제 바이오 회의에 참석하여 세계 유수의 연구소 및 제약사와 연구 협력을 진행 중이다. ‘만능줄기세포(nEPS)’를 인간의 췌장베타세포, 간세포, 신경세포, 골아세포, 연골세포, 신장세포, T세포로 분화시킴으로써 난치병 치료에 해답을 제시하고 있으며 북미 라스베가스 코스모프로 참가로 제품력을 인정받아 미국 진출을 앞두고 있으며 2019년 말 중동 지역 진출을 계획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