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시 해안동 일대에 선보이는 건강특권 주거 단지 ‘브리즈스테이’가 준공을 완료하고 모델하우스를 오픈 및 분양을 진행 중이다.

‘브리즈스테이’는 6월 준공을 완료함과 동시에 지상 4층 7개 동, 전용 84㎡ A, 84㎡ B 2개 타입 총 80가구 2개 단지의 규모로 분양된다.

사진:제주 브리즈스테이 조감도(본 이미지는 소비자의 이해를 돕기 위해 제작된 것으로, 실제와 다소 상이할 수 있으므로 모델하우스 및 현장을 방문하시어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브리즈스테이’는 제주시 노형로터리까지 직선거리 약 4km로 근거리에 편의시설이 위치하고 우수하고 쾌적한 자연환경을 고루 갖춘 아파트로 주목받고 있다.

우선 300m 고지에 접해 바다와 한라산의 사계절을 감상할 수 있으며 도립미술관, 건강산행으로 최적지인 한라수목원 등 제주 자연을 그대로 느낄 수 있다.

제주공항과의 거리가 약 8km로 가까워 편리하게 공항을 이용할 수 있는 교통 환경과 제주 신시가지와 인접해 노형 이마트, 롯데마트, CGV가 4km 이내에 있어 삶의 또 다른 여유를 선사한다. 교육특권으로는 한라초ㆍ중은 물론 명문 제주외고, 한라대학교 및 영어교육도시가 통학이 가능한 위치에 있다.

‘브리즈스테이’는 관광ㆍ휴양ㆍ레저 등이 다수 인접한 세컨하우스다. 현장 주변으로 신비의 도로, 제주도립미술관, 한라수목원, 제주 석굴암, 용두암 등이 있으며 서쪽으로는 애월, 협재해수욕장 남측으로는 한라산과 중문관광단지, 모슬포항 등 제주의 유명 관광지가 다수 분포되어 있다.

또한, 오라CC, 제주CC, 엘리시안CC 등 다수의 골프장과 어승생 승마장 등 인접해 레저생활을 즐기기에도 적합한 위치에 있다.

‘브리즈스테이’는 수요층의 선호도가 높은 전용 84㎡ A타입, 84㎡ B타입 2가지 판상형 설계로 구성되어 있으며 특히 최상층 복층(일부 세대) 특화설계를 통해 실사용 면적 최고 약 107㎡의 넓은 면적이 제공되어 실용적이고 독립적인 공간으로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전 세대 65"TV, 양문형 냉장고, 김치냉장고, 에어드레서/스타일러 등 가전제품과 비데, 음식물처리기 및 세대 거실과 각 방에 우드 블라인드가 모두 풀옵션으로 무상 제공된다.

다채로운 커뮤니티 시설도 눈길을 끈다. 단지 내 탁구대를 겸비한 피트니스센터, 스크린골프 연습장 및 노래방, 소영화관을 통해 운동과 여가를 즐길 수 있다.

한편, ‘제주 브리즈스테이’의 모델하우스는 제주시 해안동에 위치하며 준공 기념 계약고객 대상 고급 승용차 등 추첨을 통해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2019년 6월 준공 완료 예정으로 즉시 입주가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