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레이시아 조호바루 부동산 업계인 테라인 프로퍼티가 오는 6월 23일 일요일 오전 11시, 오후 2시 30분 2차로 나누어 말레이시아 조호바루 부동산 투자 및 이민 세미나를 개최한다.

테라인 프로퍼티는 말레이시아 현지 최대 기업이자 조호바루 신도시인 이스칸다푸트리 시의 도시 설계를 담당한 개발사인 썬웨이(Sunway), 유이엠 선라이즈(UEM Sunrise)와 국내 부동산 투자 기업 중 유일하게 전속 계약을 체결한 부동산 전문기업이다.

사진:조호바루 시트린레지던스(개발사:썬웨이그룹)

조호바루는 현재 해외 부동산 투자들과 많은 기업의 새로운 투자처로 관심을 받고 있다. 이번 세미나를 통해 은퇴 이민을 희망하는 고객들과 교육 이민을 준비하는 가족들의 궁금증을 해결할 기회가 될 예정이다.

테라인 프로퍼티 관계자는 "현재 설명회가 가진 단점인 일방적인 정보 전달을 뛰어넘어 숙련된 전문 상담팀을 통해 조호바루가 가진 잠재력과 미래가치를 고객들에게 정확한 정보를 기반으로 전달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인생의 2막을 준비하는 고객들은 수많은 궁금증을 직접 듣고 해결할 수 있으며, 고객 만족이 최우선 가치인 테라인 프로퍼티의 진면목을 볼 수 있다"고 말했다.

관계자는 이어 "조호바루에 관심은 갖는 분들의 목적, 이유, 상황 등은 모두 다르다"라고 말하며 "일방적으로 알려주는 기존의 설명회나 세미나만으로는 고객들의 니즈를 해결하기 어렵기 때문에 테라인 코리아의 전문 상담팀을 배치해, 보다 빠르고 편하게 소통할 수 있게 하는 것이 이번 세미나의 주된 테마다"라고 전했다.

이번 테라인 프로퍼티 부동산 투자 세미나에서는 현지 정보를 바탕으로 조호바루 부동산 세금, 비자, 이민, 투자 전망 등 여러 주제를 폭넓게 다룰 예정으로 알려졌다.

테라인 프로퍼티가 개최하는 말레이시아 조호바루 부동산 투자 이민 세미나는 오늘 6월 23일, 삼성동 인터콘티넨털 코엑스 호텔에서 열릴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테라인 코리아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