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연경지구 대광로제비앙 조감도

건설전문 기업 ㈜대광건영이 18일 ‘연경지구 대광로제비앙’ 주택전시관을 오픈하고 본격적인 분양에 돌입할 예정이다.

㈜대광건영의 ‘연경지구 대광로제비앙’은 브랜드 프리미엄에 대구 마지막 택지지구 아파트로서의 프리미엄까지 두루 갖춘 분양 현장이다.

아파트 인프라 또한 탄탄한데 그 중 단연 돋보이는 것은 자연 환경이다. 탁 트인 화담산과 동화천을 동시에 조망할 수 있는 특급조망을 갖춘 ‘연경지구 대광로제비앙’은 풍부한 녹지, 수변공원과 더불어 인근 팔공산으로 숲세권 프리미엄을 확보했다. 여기에 팔공산의 골프장, 온천, 야영장 등 레저 및 여가시설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어 여유롭고 쾌적한 자연친화 라이프를 즐길 수 있다.

중심상업지구(예정) 바로 앞에 단지가 위치해 있어 생활 편의성도 높다. 뿐만 아니라 인근 칠곡권역과 이시아폴리스권역의 광역 생활권으로 홈플러스 칠곡점, 롯데아울렛 이시아폴리스점, 코스트코 대구점 등 상업 및 쇼핑 인프라도 다양하게 이용할 수 있다.

단지 인근에는 초등학교, 중학교, 고등학교 등 다양한 학교 용지가 계획되어 있어 도보 통학이 가능한 안심 통학권으로 학부모 수요자의 선호도도 높다.

북대구 IC를 비롯해 동화천로 확장, 봉무~연경 신설도로 및 대구4차순환도로 개통 등 교통개발 또한 풍부해 대구 시내외로의 진출입이 용이한 쾌속 교통망까지 갖출 예정이어서 더욱 편리한 생활을 기대할 수 있다.

연경지구 대광로제비앙 관계자는 “자연, 생활, 교육, 교통 등 분양 시장에서 전통적으로 가장 중요하게 여겨지는 다양한 인프라를 두루 갖춘 곳”이라며 “우수한 인프라와 함께 전 세대 남향 위주 설계와 4Bay 혁신설계 등 입주민의 쾌적한 생활을 위한 명품설계로 프리미엄 주거공간을 만나볼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연경지구 대광로제비앙은 대구광역시 북구 연경동에 84㎡A, 84㎡B, 109㎡ 등 3가지 타입으로 총 580세대 공급을 앞두고 있다.

주택전시관은 대구광역시 달서구 이곡동에 오픈할 예정이며, 분양과 관련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주택전시관 방문 또는 전화를 통해 문의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