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설명=판교 현대백화점 멜로멜리 팝업스토어 (사진제공=(주)송학)

뷰티 브랜드 멜로멜리가 롯데 엘큐브 이대점에 3월 1일 입점한다고 발표했다.

멜로멜리는 코스메틱 기업 송학이 새롭게 선보인 브랜드로 지난 12월 런칭, 1020 세대를 타켓으로 한 틴트, 립스틱, 마스크팩 등 독특한 컨셉과 우수한 제품성으로 런칭 된 지 두 달 만에 폭발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멜로멜리 관계자는 “짧은 시간에 고객들의 관심과 사랑으로 백화점에 이어 브랜드 매장까지 입점하게 되어 무척 기쁘다”며 “이번 엘큐브 입점을 시작으로 앞으로 다양한 매장에서 멜로멜리를 접하고 소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멜로멜리 엘큐브 이대 매장에서는 인기 제품인 코튼 샷 립틴트, 매트 엑스 하트 온 더 립스, 유니콘 하트 레이크 쿠션, 스펍 슬림 아이라이너, 마스크팩 등 멜로멜리 전 제품을 직접 체험하고 구입할 수 있다. 또한, 현장 오픈 기념으로 전 제품 최대 10%~20% 할인 판매하며 일부 품목은 1+1 행사도 함께 진행된다.

멜로멜리 공식 모델인 아이돌 그룹 JBJ 팬사인회 응모도 현장에서 참여 가능하다. 멜로멜리 엘큐브 이대점에서 3월 1일부터 3월 18일까지 진행되는 JBJ 팬사인회 이벤트는 구매금액 3천원당 응모권 1장이 발급된다.

또 모든 구매 고객 대상에게 멜로멜리 심볼 스티커, 3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멜로멜리 거울을 증정하며 포토존, 셀프메이크업 존이 마련되어 다채로운 현장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현장에서 제품을 구입하고 인증샷을 SNS에 공유하면 추가할인 또는 다양한 선물을 제공한다.

멜로멜리 엘큐브 입점 및 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멜로멜리 공식 온라인몰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