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선비즈가 오는 28일 ‘2018 대한민국 주류대상’ 행사를 개최합니다.

대한민국 주류대상은 조선비즈가 좋은 술을 발굴하고 건전한 주류문화 형성을 지원하기 위해 매년 개최하는 행사로 올해 5회째를 맞았습니다.

이번 행사에는 세계 431개 브랜드가 참여해 역대 최대 규모를 기록했습니다. 50여명의 전문가들이 ‘블라인드 테이스팅’을 통해 수상작을 선정했습니다.

주류업계 처음으로 다양한 정보와 경험을 나누는 주류포럼도 개최됩니다. 이번 포럼에선 2018 주종별 트렌드를 살펴보고, 마케팅 노하우와 스타트업 성공 사례를 들어보는 자리를 갖습니다.

이어 농림축산식품부, 국세청, 식품의약품안전처의 주류 담당 부처 관계자들이 참석해 주류업계 정책 지원과 규제 방안에 대해 심도있는 토론을 진행합니다.

백화점·대형마트·유명 레스토랑 등 주류 구매 담당자들이 수상 주류를 시음하고 평가하는 비즈니스 테이스팅 행사도 열립니다.

또 이번 수상작 선정을 기념하기 위해 조선비즈는 조선호텔·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사랑의열매)와 공동으로 티켓수익금 전액을 소외계층에 기부하는 자선파티를 개최합니다.

수상 주류와 조선호텔의 최고 요리사들이 정성들여 준비한 핑거푸드를 맛볼 수 있는 특별한 기회입니다. 깜짝 이벤트로 화려한 칵테일쇼도 보실 수 있습니다.

2018년을 전망하고 관련 종사자들과 같이 네트워크 할 수 있는 이번 행사에 적극적인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2018 대한민국 주류대상 시상식
일시 : 2월 28일 오전 10시 ~ 오후 1시
장소 : 소공동 조선호텔 그랜드볼룸

△주류포럼
일시 : 2월 28일 오후 2시 ~ 5시 30분
장소 : 소공동 조선호텔 그랜드볼룸

△비즈니스 테이스팅
일시 : 2월 28일 오후 3시 ~ 5시
장소 : 소공동 조선호텔 2층 세미나룸

△자선파티
일시: 2월 28일 오후 7시 ~ 9시
주최 : 조선비즈, 조선호텔,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
장소 : 소공동 조선호텔 그랜드볼룸
티켓금액 : 55,000원(VAT포함)
제공 : 와인, 맥주, 위스키, 스피릿, 우리술, 소주, 사케 등 수상 주류 시음, 뷔페 음식 (스탠딩)
*단, 일부 주류는 조기 소진될 수 있습니다.
등록마감 : 2월 27일까지
신청방법 : 홈페이지(http://drink.chosunbiz.com) 사전 등록 후 결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