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한원힐트리움-더테라스’ 투시도

의정부역과 의정부중앙역이라는 더블역세권으로 편리한 교통망을 갖춘 의정부가 수도권의 숨은 블루칩으로 떠오르고 있다. 이에 의정부의 중심인 로데오거리에 자리한 한원힐트리움-더테라스가 주목을 받고 있다.

의정부 로데오거리 중앙로에 자리하는 한원힐트리움-더테라스 규모는 지하4층~지상25층이다. 지상1층에는 근린생활시설이 구성되며 이를 포함해 오피스텔 7개 타입 69실, 도시형생활주택 16개 타입 288세대로 총 357세대가 마련됐다. 중앙로 최대규모로 공급예정인 단지의 시공은 ㈜한원건설그룹이 맡았다.

의정부 내 핫플레이스로 불리는 로데오거리는 더블역세권, 신세계백화점, 가로수 공원 등에 따라 편리한 생활 환경을 갖춰 젊은 유동인구가 많은 입지다. 또 차 없는 거리로 가로수 공원이 조성돼 자연친화적인 주거공간을 누릴 수 있다.

그리고 중앙로 오피스텔로 수요자들의 니즈를 부합하기 위해 오피스텔 및 도시형생활주택 별로 다양한 특화설계를 적용해 기능성과 편의성을 드높였다.

분양관계자는 “의정부 중앙로 ‘최초’의 테라스형 도시형생활주택이며 일반아파트 대비 35Cm 높은 천정고 설계로 개방감을 극대화하여 만족도를 동시에 높이고 있다”고 전했다.

모델하우스는 송산교차로 인근에 위치하며 상담 예약제로 운영 중이다. 예약방문 시 사은품을 증정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