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스크팩으로 소비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제이준코스메틱㈜이 싱가폴 면세용품 박람회에 참가하였다고 11일 밝혔다.

사진= 제이준 제공

싱가폴 면세용품 박람회(2017 TFWA Asia Exhibition)는 여행 소매 산업 브랜드의 최신 상품이 모이는 국제적인 박람회로 전년 기준 310개 업체가 참가하는 국제적인 박람회 행사다. 바이어 위주로 참석 가능하며, 2016년 기준 2,900여 명이 참여한 바 있다.

제이준은 싱가폴 면세용품 박람회 2017에서 브랜드를 대표하는 인기 마스크팩인 베이비 퓨어 샤이닝마스크, 블랙 물광 마스크, 골드 스노우 블랙 마스크를 비롯하여 수딩 페이셜 모이스처 토너와 에멀젼 등의 기초 제품을 선보여 바이어들로부터 높은 관심을 받았다. 제이준 해외사업 관계자는 “이번 싱가폴 면세용품 박람회 참가를 통해 글로벌 시장에서의 제이준 브랜드의 인기를 실감했다. 앞으로도 아시아 면세 시장에서 성장세를 이어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제이준은 2017년 중국 티몰 뷰티 어워드를 시작으로 제 46회 광저우 국제 미용박람회, 이번에 참여한 싱가폴 면세용품 박람회까지 국제적인 행사에 연이어 참가 중으로 중화권을 시작으로 비중화권, 동남아 시장까지 시장 확대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