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자배달 전문 프랜차이즈 도미노피자는 배우 송중기와 박보검이 TV CF 촬영 때 입은 의상을 자선 경매하는 ‘도미노피자 해피옥션 34탄’을 진행한다.

도미노피자는 자사 모델 배우 송중기와 박보검이 TV CF에서 입었던 의상을 자선 경매하는 ‘도미노피자 해피옥션 34탄’을 진행한다.

이번에 판매되는 의상은 도미노피자의 봄 신제품 ‘더블크러스트 치즈멜팅 피자’ TV CF에서 배우 송중기와 박보검이 직접 착용한 자켓과 니트, 셔츠, 바지 등 모든 의상이다.

자선 경매 참여는 오는 27일까지 6일간 도미노피자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송중기, 박보검의 의상을 확인하고 낙찰 희망가를 남기면 된다.

‘도미노피자 해피옥션’은 2012년부터 소외계층 어린이들의 후원 기금 마련을 위해 진행되고 있는 자선 경매 이벤트이다. 도미노피자는 소비자들의 참여를 기반으로 TV광고 속 모델의 착용 의상을 경매에 부치고 수익금 전액을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에 기부하고 있다.

도미노피자 관계자는 “도미노피자 해피옥션은 고객과의 소통 창구인 소셜미디어와 자선 경매 방식이 만나 탄생한 도미노피자만의 기부 플랫폼”이라며 “봄처럼 화사한 두 모델의 의상을 소장하고 나눔의 즐거움도 느낄 수 있는 이번 자선 경매 이벤트에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