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타임교육(대표 이동진)의 유·초등 수학교구 ‘플레이팩토(PlayFACTO)’가 스토리텔링형 유아수학 교구 프로그램 ‘플레이팩토 키즈’를 CJ몰과 GS샵에서 단독 혜택으로 판매한다고 20일 밝혔다.

사진=㈜타임교육 제공

신학기를 맞이하여 CJ몰과 GS샵에서 단독으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4월 9일까지 모든 구매 고객에게 ‘삐아제 수학동화 12권’을 추가 증정한다. 더불어 ▲STEP 1 구매 시 1만 원 추가할인 ▲STEP 2 구매 시 젠가, 하노이의 탑, 악마의 퍼즐, 체스, 소마큐브로 구성된 5종 원목교구 증정 ▲STEP 3 구매 시 만칼라, 오셀로, 고누, 십자 퍼즐, 3D구슬 퍼즐로 구성된 5종 원목교구 증정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더불어, 플레이팩토 공식 카페(cafe.naver.com/playfacto)에서는 4월 8일까지 ‘소문내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여방법은 이벤트 게시물을 스크랩 후 SNS 또는 블로그 URL을 '소문내기' 게시판에 올리면 된다.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130명을 선정 및 추첨해 모바일 문화 상품권 1만 원,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또는 던킨도너츠 기프티콘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플레이팩토 키즈’는 스토리텔링형 유아수학 교구 전문 학습 프로그램으로 4~7세 유아의 인지?정서발달을 고려해 각 연령대에 맞춰진 원목 교구, 활동북, 교재, 수학동화, 동영상 매뉴얼로 구성했으며, 교육부의 누리과정 요소도 학습 프로그램에 반영했다. 특히 활동북을 기반으로 한 동영상은 학부모들의 지도 부담을 덜어주며 예습과 복습에도 쉽게 활용할 수 있다.

실제로, 박만구 서울교육대학교 수학교육과 교수 연구진은 서울 양천구 목동에 있는 초등학교 1학년 학생들을 대상으로 초등 교과 과정 연계 교구 프로그램인 ‘플레이팩토’를 활용해 놀이학습 프로그램을 연구했다. 그 결과, 플레이팩토 교구를 활용한 학생들과 그렇지 않은 학생들 간에 수학 학업성취도와 수학에 대한 흥미도에서 큰 차이가 나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에 박 교수는 “플레이팩토는 스토리텔링을 기반으로 한 놀이 방식을 제시함으로써 아이들에게 수학 개념과 기능을 자연스럽게 학습하도록 유도해 수학을 처음 시작하는 유아들이 수학을 자연스럽게 받아들이고 지속해서 공부할 수 있을 거라 기대한다”고 전했다.

홍창호 타임교육 플레이팩토 사업부 팀장은 “4월 10 일부로 부득이 제품 가격을 인상하게 되면서 그동안의 성원에 감사하는 마음으로 가격 인상 전 신학기를 준비하는 학부모님들께 마지막 최저가, 최다 구성 혜택을 드리고자 이번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라고 행사 취지를 설명했다.

한편, CJ 몰, GS샵 단독 특가 행사 및 ‘소문내기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플레이팩토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