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랜차이즈 카페 ‘바빈스커피’, 가맹비 및 교육비 면제, 1억원 대출 지원

카페창업을 계획하는 예비창업자들은 많지만 실제로 도전하는 예비창업자들의 수는 생각보다 적다. 비싼 창업비용으로 인해 시작도 못해보고 포기하는 경우가 대다수인 것이다. 그렇다면 정말 카페창업은 소위 돈 많은 예비창업자들만 할 수 있는 것일까? 결론부터 말하자면 그렇지 않다.

조금만 신경 쓰고 찾아보면 실속 있게 시작할 수 있는 카페 프랜차이즈들도 많기 때문이다. 본사가 파격적인 창업 혜택을 제공하는 곳도 많다. 이러한 부분을 잘 활용하면 저렴한 비용으로도 창업을 할 수 있다.

프랜차이즈 브런치·디저트카페 ‘바빈스커피’의 경우 파격적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대표적인 프랜차이즈다. 특히 본사가 카페창업 시 부담되는 부분이 무엇인지를 파악해 혜택을 제공하고 있어 예비창업자들에게 큰 관심을 받고 있다. 단 한시적으로 진행하는 이벤트인 만큼 서두르는 것이 좋다.

‘바빈스커피’ 본사에서는 프랜차이즈 창업에 있어 부담이 되는 가맹비 및 교육비를 면제해주고 있다. 원래 제시하고 있는 가맹비는 1000만원이며 교육비는 300만원이다. 따라서 지금 ‘바빈스커피’의 창업혜택을 받아 시작한다면 무려 1300만원의 비용을 절감할 수 있다.

더불어 적은 투자비용으로 깔끔하고 모던한 매장 인테리어를 연출할 수 있도록 매장 내 모든 인테리어 조명을 고효율·친환경 LED로 시공 지원한다. 이 부분은 인테리어 비용 거품 문제가 많은 카페시장에서는 보기 드문 혜택으로 업계의 이목을 집중시키는데 크게 한 몫하고 있다.

또한 자금사정이 여의치 않은 예비창업자들도 어렵지 않게 시작할 수 있도록 제1금융권을 통해 1억원 대출 지원을 실시하고 있다. 단 금액은 개인신용도에 따라 달라질 수 있으며 혜택은 매장 평수에 따라 달라질 수 있다. 혜택에 대해 자세히 알고 싶다면 본사에 전화해 문의하면 된다.

카페창업 프랜차이즈 ‘바빈스커피’의 관계자는 “지금 ‘바빈스커피’로 창업하는 모든 예비창업자들에게 특별창업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라며 “초기 투자비용에 대한 부담을 줄이는데 초점을 맞춘 특별창업 혜택이기 때문에 많은 예비창업자들이 가맹점 개설에 큰 관심을 보이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바빈스커피’ 본사에서는 오는 24일 오후 3시 부산광역시 수영구 민락동에 위치해있는 ‘바빈스커피 부산광안리본점’에서 부산사업설명회를 개최할 예정이다.

또한 다음달에도 창업설명회를 서울, 광주, 부산 지역에서 개최한다. 다음달 1일 오후 3시 바빈스커피 광주 본점에서 광주창업설명회를 시작으로 다음달 2일 바빈스커피 홍대직영점, 다음달 8일 부산광안리본점에서 창업설명회를 진행한다.

'바빈스커피'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홈페이지(www.babeans.com)와 전화(1588-0672)를 통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