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카카오는 5월 3일 낮 12시(한국 시간)부터 열리는 ‘메이웨더 VS 파퀴아오’ 통합 타이틀전을 다음 스포츠가 온라인 독점 생중계한다고 27일 밝혔다.

다음카카오는 '메이웨더 vs 파퀴아오'의 통합 웰터급(63.6~66.6kg) 복싱 타이틀전을 다음 스포츠에서 온라인 독점 생중계한다고 27일 밝혔다.

세계복싱협회(WBA)와 세계복싱평의회(WBC) 웰터급 챔피언 타이틀을 보유한 플로이드 메이웨더 주니어는 프로 데뷔 이후 한 번도 패하지 않은 ‘무패 복서’로 유명하다.

필리핀 빈민가에서 태어나 8체급을 석권, 필리핀 국회의원까지 오른 매니 파퀴아오(세계복싱기구(WBO) 웰터급 챔피언)는 필리핀의 ‘국민 영웅’으로 불린다.

경기는 한국 시간으로 5월 3일 낮 12시부터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리며 오전 11시부터 생중계가 시작된다.

다음 스포츠가 마련한 '메이웨더 vs 파퀴아오' 특집 페이지에서는 두 선수의 정보와 지난 경기의 하이라이트 영상을 확인할 수 있다.

모바일과 PC로 시합이 생중계 되는 동안, 특집 페이지에는 시청자가 직접 승자를 예측하는 '승부 예측'코너가 마련돼 각 선수를 응원하는 사람의 숫자가 실시간으로 공개된다.

경기 종료 후에는 관전평과 영상, 사진, 뉴스 등 경기에 관한 콘텐츠를 정리해서 보여줄 계획이다.

다음 스포츠가 마련한 '메이웨더 vs 파퀴아오' 생중계 특집 페이지(http://sports.media.daum.net/sports/event/general/legendmatch)는 27일 오후 5시에 공개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