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도어 브랜드 아이더는 파리 현지에서 촬영한 스트릿 패션 화보를 공개하고 이를 기념해 신상품 다운재킷을 증정하는 '아이더 인 파리'(Eider in PARIS) 이벤트를 이달 30일(일)까지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아이더가 공개한 파리 스트릿 패션 화보는 '파리, 아이더를 입다'를 콘셉트로 아이더 다운 재킷을 착용한 파리 거리 속 패션 피플들의 모습을 파파라치 형식으로 자연스럽게 담아냈다.

세계 패션의 허브인 파리 현지 트렌드를 반영한 일상복에 포인트 아이템으로 아이더 다운 재킷을 매치해 패션 아이템으로 활용해도 손색없는 아이더만의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을 강조했다.

아이더는 보다 많은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스타일 투표 이벤트'와 '공유 이벤트' 두 가지로 진행한다. 참여를 원하는 이들은 아이더 공식 페이스북을 방문해 '좋아요'를 누른 후 '아이더 인 파리' 이벤트 페이지에서 참여하고자 하는 이벤트를 선택하면 된다.

신선철 아이더 마케팅팀장은 "아이더는 아웃도어 다운 재킷이 기능성 의류를 넘어 패션 영역으로 확대되고 있는 것을 고려해 이번 시즌 일상복으로 활용해도 좋을 만큼 소재나 색상, 디자인에 자연스러움을 강조한 다운 재킷을 대거 선보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