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멋지고 착하고 엉뚱한 이십구센티미터’를 모토로 하는 온라인 셀렉트샵 ‘29CM’가 세계적인 디자인 공모전인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Reddot Design Award)’에서 ‘모바일&앱’ 부문 위너(Winner)로 선정됐다.

29CM 측은 “온라인 쇼핑몰 앱 최초의 사례로 그 의미가 남다르다”며 “미국의 IDEA, 독일의 IF와 함께 세계 3대 디자인 대회로 꼽히는 공모전에서 수상작으로 선정된 것은 대외적 인지도와 브랜드 가치를 크게 높인 일”이라고 자평했다.

29CM

29CM는 다양한 방식의 새로운 온라인 마케팅을 선보여 온 온라인 편집샵이다. 올해 초 앱스토어를 통해 iOS 앱 베타 버전 앱을 출시하고 앱스토어 전체 5위, 라이프스타일 앱 1위에 올랐고, 이후 6개월에 걸쳐 풀 버전 앱 제작에 돌입했다.

8월 20일, 풀 버전 앱을 출시한 29CM는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수상과 풀 버전 앱 런칭 기념으로 'GET 29CM, GET MINI' 이벤트(www.29cm.co.kr/event/app)를 실시한다.

세상에 단 하나뿐인 미니쿠퍼를 선물하는 해당 이벤트는 새로운 앱의 출시일인 8월 20일부터 9월 2일까지 진행된다. 29CM 앱 사용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단 한 명에게 29CM 스타일로 특별히 커스터마이징한 2014년형 3세대 미니쿠퍼를 제공한다.

한편, 29CM의 풀 버전 앱은 이용자들에게 완성도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디자인과 기능이 한층 업그레이드됐으며, 아이폰과 안드로이드폰에서 다운로드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