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스, '올드스쿨 너의 길을 만들어' 캠페인 공개... 록 밴드 '더 발룬티어스' 참여

조선비즈
  • 콘텐츠부
    입력 2021.04.08 14:34

    오리지널 액션 스포츠/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반스(Vans)가 캠페인 앰배서더 더 발룬티어스(The Volunteers, TVT)와 함께 클래식 풋웨어, 올드스쿨(Old Skool)을 조명하는 제품 캠페인 ‘올드스쿨, 너의 길을 만들어’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8일 밝혔다.

    사진제공: 반스
    브랜드에 따르면, 올드스쿨은 1977년 스타일 #36(Style #36)이라는 이름으로 처음 등장해 반스의 상징적인 ‘사이드스트라이프(SideStripe)’가 적용된 최초의 신발로 잘 알려져 있다. 내구성이 뛰어난 가죽 소재 사용으로 특히 90년대 스케이터들의 많은 사랑을 받기도 했다.

    앞서 반스는 올드스쿨을 조명하기 위한 제품 캠페인 ‘올드스쿨, 너의 길을 만들어’와 함께 전 세계의 창의적인 인물의 이야기를 소개해왔다. 이번 시즌에는 록 밴드 ‘더 발룬티어스’가 앰베서더로 참여한 캠페인 콘텐츠를 공개할 예정이다.

    록 밴드 ‘더 발룬티어스’는 백예린(보컬/기타), 고형석(베이스), 조니(Jonny, 기타) 그리고 김치헌(드럼)으로 구성된 록 밴드로 지난 2018년에 결성되었다. 정식 데뷔에 앞서 총 5트랙의 앨범 <Vanity & People>와 <Radio> 음원을 선보이며 창의적인 음악으로 자신들만의 길을 만들어 나아가고 있다.

    더 발룬티어스는 "우리 밴드는 창의적으로 생각하고, 마음이 시키는 대로 따라가는 것을 목표로 한다. 이번 캠페인 참여를 통해 우리의 음악이 더 많은 이들에게 좋은 영향을 주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한편, 반스는 록 밴드 더 발룬티어스가 참여한 올드스쿨 캠페인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반스의 올드스쿨 풋웨어 컬렉션은 공식 온라인 스토어 및 오프라인 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다.


    내가 본 뉴스 맨 위로

    내가 본 뉴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