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세의대 용인세브란스병원, 개원 1주년 기념식 개최

조선비즈
  • 장윤서 기자
    입력 2021.03.29 15:23

    용인세브란스병원 제공
    연세대학교 의과대학 용인세브란스병원이 개원 1주년 기념식을 개최했다.

    용인세브란스병원 4층 대강당에서 열린 1주년 기념식에는 윤동섭 연세대학교 의무부총장 겸 연세의료원장, 최동훈 용인세브란스병원장, 권미경 세브란스병원노동조합 위원장, 이강영 연세의료원 기획조정실장과 이경률 연세대학교 의과대학 총동창회 부회장을 비롯한 내외빈이 참석했다.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행사장에는 최소 인원만 입장했으며 기념식은 용인세브란스병원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전 직원들에게 생중계됐다.

    용인세브란스병원 이주형 목사(원목실장) 개회 기도로 시작된 기념식은 최동훈 병원장의 환영사, 용인세브란스병원 1주년 기념 영상 시청, 윤동섭 의무부총장 겸 연세의료원장의 기념사, 이경률 연세 의대 총동창회 부회장의 축사 및 기부금 전달과 1주년 기념 떡 케이크 커팅식 순으로 진행됐다.

    이날 최동훈 병원장은 환영사에서 "코로나19 팬데믹으로 개원 전부터 불안과 우려가 가중되었지만, 전 교직원의 실패를 두려워하지 않는 도전으로 극복할 수 있었다"며 "초심을 잃지 말고 내가 주인이라는 마음으로 함께 화합해 동행하자"고 말했다.

    이어 윤동섭 연세대학교 의무부총장 겸 연세의료원장은 기념사를 통해 "용인세브란스병원의 성공적인 출발이 연세의료원의 새로운 100년을 준비하는 초석이 될 것이라 믿으며, 스마트 전략을 통해 의료원의 미래를 개척하는 데 앞장서달라"고 전했다.



    내가 본 뉴스 맨 위로

    내가 본 뉴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