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세일 페스타' 온∙오프라인 특급 프로모션 인기리에 진행

조선비즈
  • 콘텐츠부
    입력 2021.01.14 12:52 | 수정 2021.01.14 14:17

    새해 첫 블록버스터급 프로모션 '삼성전자 세일 페스타'가 소비자들의 뜨거운 참여 속에 인기를 끌고 있다. 지난 1월 1일부터 한 달 동안 진행되는 '삼성전자 세일 페스타'는 전국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TV∙가전 등 삼성전자의 주요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놀라운 혜택을 제공하는 특급 프로모션이다.

    사진제공: 삼성전자
    특히,100만원 이하의 블록버스터급 특가 이벤트로 선보인 1등급 QLED TV, 비스포크 냉장고, 21kg 세탁기, 16kg 건조기는 (삼성닷컴 기준) 행사 시작 일주일 만에 준비한 수량이 모두 조기 소진되었으며, 소비자 댓글 이벤트도 약 1만 5천명 이상이 참여하는 등 폭발적인 반응을 얻었다.

    삼성전자는 특가 이벤트 외에도 혁신적인 주요 가전의 행사 기획 모델을 특별 할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예비 신혼부부와 소상공인을 응원하기 위한 혜택도 마련했다. 혼수 고객의 경우 삼성 디지털프라자에서 혼수 클럽에 가입하면 구매 금액에 따른 추가 포인트 등 다양한 혜택을 지원한다. 소상공인 고객은 사업자등록증명원을 지참하고 제품을 구매할 경우 금액대별 추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언택트 시대에 맞게 안전하고 즐거운 여가를 보낼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제품 구매 후 이벤트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최고급 풀옵션 캠핑카(1명)를 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신라호텔 숙박권(50명), 홈 트레이닝 용품(1,000명) 등 다채로운 경품이 준비돼 있다.

    또한, 구매 고객이 아니더라도 삼성닷컴 홈페이지에서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대한민국 응원 댓글' 이벤트도 성황리에 진행 중이다. 가족·친구 등 소중한 사람들에게 격려와 응원의 메시지를 남기면 매일 선착순 1,000명에게 배달 앱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삼성전자 세일 페스타'의 자세한 내용은 삼성닷컴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내가 본 뉴스 맨 위로

    내가 본 뉴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