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립니다] 조선비즈 2021 대한민국 주류대상 개최

조선비즈
  • 김은영 기자
    입력 2021.01.14 11:34

    조선비즈가 제8회 ‘대한민국 주류대상(Korea Wine & Spirits Awards)’ 행사를 개최합니다.

    조선비즈는 우리 사회에 다양한 주류를 소개하기 위해 2014년부터 매해 ‘대한민국 주류대상’을 개최하고 있습니다. 매년 참가 규모가 늘면서 2020년에는 역대 최다 규모인 107개 업체, 594개 브랜드가 출품했습니다.

    ‘대한민국 주류대상’은 명실상부 대한민국의 대표 주류 시상식이자 축제로 자리매김했습니다. 70여 명의 전문 주류 시음단이 엄격하고 공정한 잣대로 소주, 맥주, 위스키, 스피릿, 우리술, 와인, 사케, 백주 등 전 분야에서 좋은 술을 선정해 주류 산업 및 문화의 발전을 지원하고자 합니다.

    특히 올해는 늘어나는 주류 시장에 맞춰 스피릿 부문에서 심사가 되었던 백주 부문을 별도로 신설했습니다

    또 시상식 이후에는 대형마트와 편의점 등 관련 업계 주류 구매 담당자들을 초청해 비즈니스 테이스팅을 하며 수상 주류를 소개하는 자리를 마련했습니다. 아울러 온라인 시대에 발맞춰, 유튜브 등을 통해 온라인 시음회도 진행합니다.

    ‘2021 대한민국 주류대상’은 더 좋은 술을 발굴해 국내 주류산업에 이바지하고자 합니다. 주류 업계와 종사자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랍니다.

    2020년 대한민국 주류대상 품평회 전경./조선비즈DB
    ▲주최 l 조선비즈

    ▲파트너 l 브루웍스 아카데미, 센소메트릭스, 와인21닷컴, WSA 와인 아카데미

    ▲출품분야 l 우리술, 소주, 맥주, 위스키, 스피릿, 사케, 백주, 와인

    ▲출품방법 l 참가신청서 작성 후 제출, 참가비 입금, 출품 주류 접수

    ▲접수마감 l 1월 28일(목)

    ▲시상식 l 2월 26일(금)
    *코로나19 상황에 따라 시상식 일정 변경 혹은 취소될 수 있습니다.

    ▲문의 l 전화 (02)724-6157, 홈페이지(http://drink.chosunbiz.com)


    내가 본 뉴스 맨 위로

    내가 본 뉴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