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페이스, 겨울 산행과 트레킹에 적합한 '콘트라 멜란 웜 다운 하프 재킷' 출시

조선비즈
  • 콘텐츠부
    입력 2021.01.14 10:55

    사진제공: 레드페이스
    연일 이어지는 대설과 한파의 영향으로 영하 10도를 밑도는 강추위가 계속되고 있다. 특히 전국 곳곳에 칼바람을 동반한 매서운 추위가 이어지는 만큼, 체온 유지를 위해 방풍과 보온에 더욱 신경 써야 한다. 대한민국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레드페이스(대표 유영선)가 칼바람을 막아주는 완벽한 방풍 기능으로 빈틈없는 따뜻함을 선사하는 ‘콘트라 멜란 웜 다운 하프 재킷’을 출시한다.

    사진제공: 레드페이스
    콘트라 멜란 웜 다운 하프 재킷은 레드페이스의 자체 개발 소재인 ‘콘트라텍스 윈드 프로’ 소재를 적용해 방풍∙투습 기능을 강화한 점이 특징이다. 특히 매서운 겨울철 칼바람은 막아주고, 땀은 외부로 효과적으로 배출해 줘 눈꽃 산행과 트레킹 등 장시간 착용에도 쾌적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또한 다운볼이 크고 필파워가 우수해 최고의 보온재로 인정받고 있는 프리미엄 시베리안 다운을 충전재로 사용해 보온성을 한층 높였다. 목을 따뜻하게 감싸주는 하이넥 디자인과 소매의 이너 커프스는 목과, 소매의 찬 바람 유입을 막아줘 추운 겨울에도 체온 유지를 도와준다.

    밑단 옆선을 따라 적용된 슬릿 디자인과 스냅(SNAP) 디테일은 겨울철 아웃도어 활동 시 편안한 착용감과 활동성을 제공하며, 탈부착 가능한 후드로 편의성을 더했다. 여밈 부분은 지퍼와 단추 이중으로 처리됐으며, 가슴 앞쪽과 소매 부분에 작은 소지품 등을 보관하기 좋은 보조 주머니가 있어 아웃도어 활동 시 장비 수납에 실용적이다.

    엉덩이를 덮는 하프 기장과 풍성한 볼륨감을 갖춘 캐주얼한 스타일의 남성용 재킷으로, 겨울 아웃도어룩은 물론 데일리 아우터로 착용하기에도 좋다. 색상은 그레이와 네이비가 있다.

    레드페이스 관계자는 "최근 계속된 한파로 기능성 재킷 등 방한 의류를 찾는 소비자들이 늘어나고 있다"며 "우수한 방풍∙보온 기능으로 강추위에도 체온 유지를 도와주는 레드페이스의 기능성 재킷을 활용해 눈꽃 산행, 캠핑, 트레킹 등 다양한 겨울 아웃도어 활동을 안전하게 즐기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내가 본 뉴스 맨 위로

    내가 본 뉴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