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사이버대 부동산학과, '2021 부동산 오딧세이' 온라인 특강 개최

조선비즈
  • 콘텐츠부
    입력 2020.12.18 09:00

    사진제공: 세종사이버대학교
    세종사이버대학교(총장 신구) 자산관리학부 부동산학과(부동산경매중개학과, 부동산자산경영학과, 건축⋅도시계획학과)는 ‘2021 부동산오딧세이’ 온라인 겨울특강을 개최한다. 세종사이버대 부동산학과는 매년 12월부터 2월 사이 세종사이버대학교 부동산학과 재학생은 물론, 일반인도 수강이 가능하도록 부동산 관련 주제를 대상으로 특강을 개최하고 있다.

    자산관리학부 조덕훈 학부장은 "그동안 겨울특강 부동산 오딧세이가 오프라인 강의실에서 개최되었는데, 이번에 코로나19가 대유행인 관계로 부득이하게 Zoom이나 YouTube의 온라인 매체로 개최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번 온라인 특강에는 부동산 관련 주제들에 관심 있는 누구든지 실시간 혹은 추후에 수강할 수 있다. 유튜브에서 ‘세종사이버대 자산관리학부’를 검색한 후 실시간 스트리밍 중인 동영상을 클릭하면 수강이 가능하다. 정해진 일시와 주제, 강사, 온라인 장소 등이 포스터에 나와 있으며 부동산경매, 부동산정책 혹은 안전관리와 건축물 등의 내용이 다양하게 다루어질 예정이다. 그만큼 알아야 할 부동산의 분야가 넓기 때문이다.

    세종사이버대학교 자산관리학부는 4차 산업혁명 시대를 맞이해 부동산, 건축, 도시계획, 인테리어 등의 융복합 전문가 양성을 목표로 하고 있다. 이에 따라, 부동산경매중개학과, 부동산자산경영학과, 건축·도시계획학과가 개설되어 상호 시너지를 효과를 추구하고 있다.

    자산관리학부에서는 부동산경매중개전문가, 부동산자산관리⋅금융투자전문가, 건축⋅도시계획⋅인테리어전문가를 양성하고자 한다. 그밖에 공인중개사, 주택관리사, 감정평가사, 부동산경공매사, 건축기사, 건축산업기사, 실내건축기사, 도시계획기사 등의 자격증 취득도 교육과정을 통해 도움을 주고 있다.

    한편, 세종사이버대 부동산학과는 2021년 봄학기 신편입생을 모집 중에 있다. 평생학습 시대를 맞이해 자기계발을 원하는 누구든지 고졸이상의 학력이면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할 수 있다.


    내가 본 뉴스 맨 위로

    내가 본 뉴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