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끼리별꽃 'GREEN:TACT 캠페인' 제로웨이스트 함께해요

조선비즈
  • 콘텐츠부
    입력 2020.11.21 09:00

    예비 사회적 기업 ㈜코끼리별꽃(대표 최민경)이 충남 사회적경제 조직들과 함께 제로웨이스트 실천을 위한 GREEN:TACT CAMPAIGN에 나섰다.

    사진제공: 코끼리별꽃
    11월 1일부터 11월 30일까지 진행하는 GREEN:TACT CAMPAIGN은 환경을 위한 인식, 행동 변화에 함께 해달라는 메시지를 담은 캠페인이다.

    GREEN:TACT CAMPAIGN은 일상생활 속에서 자원 순환 행동 실천을 하는 사진을 찍어 SNS에 해시태그 (#제로웨이스트 #greentact #렛츠고그린)를 달아 업로드 한 후 네이버 폼에 신청서를 작성하면 참여할 수 있고, 매주 금요일 추첨을 통해 제로 웨이스트 웰컴 키트를 증정한다.

    제로 웨이스트 웰컴 키트는 면 마스크, 다이어리, 텀블러, 스테인리스 빨대, 대나무 칫솔 등 제로 웨이스트 실천을 위한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다. 코끼리별꽃이 참여한 린넨 파우치는 10년 이상 경력의 지역 장인이 제작하였으며 이는 지역 일자리 창출에 기여된 바 있다. 스테인리스 빨대, 대나무 칫솔, 세척 솔이 들어 있는 코끼리별꽃의 제로웨이스트 린넨 파우치는 보관이 용이하여 실용성이 높은 것이 특징이다.

    GREEN:TACT CAMPAIGN의 자세한 참여 방법은 코끼리별꽃 인스타그램 및 페이스북에서 확인 할 수 있으며 프로젝트는 충남사회경제네트워크와 한국서부발전(주)와 함께한다. 코끼리별꽃 관계자는 "환경 메세지가 있는 캠페인에 꾸준히 참여하고, 다양한 프로젝트를 개최하여 환경에 대한 다양한 실천 및 인식 개선을 위한 참여를 유도하는 일들에 동참 할 것"이라고 밝혔다.


    내가 본 뉴스 맨 위로

    내가 본 뉴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