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시스템 홍보영상, 美 '갤럭시 어워즈' 금상 수상

조선비즈
  • 정민하 기자
    입력 2020.10.19 10:09

    한화그룹의 방산·정보통신기술(ICT)기업인 한화시스템의 기업 홍보영상이 세계적인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경연대회인 ‘2020 갤럭시 어워즈(2020 Galaxy Awards)’에서 최고상을 받았다.

    한화시스템은 갤럭시 어워즈 영상 분야의 기업 이미지(Corporate Identity, CI) 부문에 기업 홍보영상을 출품해 최고상인 금상을 수상했다고 19일 밝혔다.

    ’2020 갤럭시 어워즈’ 수상작 한화시스템 기업 홍보영상 항공전자 기술 소개 장면. /한화시스템 제공
    올해 31회를 맞은 갤럭시 어워즈는 기업 커뮤니케이션 전문 평가기관인 미국 멀콤(Mercomm)사가 주관하는 세계적 권위의 마케팅 경연대회다. 올해는 광고·브로슈어·디자인·영상 등 총 15개 분야에서 심사가 진행됐다.

    한화시스템에 따르면 기업 홍보영상은 ‘보이지 않는 기술을 향한 도전’이라는 컨셉으로 기술이 줄 수 있는 가치를 강조하고자 했다. 3D 그래픽 바탕에 최신 트렌드 감성을 반영해 창의적인 스토리 라인으로 제작한 점이 높게 평가를 받았다는 것이 회사 측의 설명이다.

    이번 수상으로 한화시스템은 지난 6월 열린 ‘퀘스타 어워즈(QUESTAR Awards)’ 은상 수상에 이어 글로벌 커뮤니케이션 시상식에서 2관왕의 영예를 안았다. 퀘스타 어워즈는 멀콤사가 주관하는 글로벌 영상 분야 경연대회로 광고·DVD·TV 콘텐츠·사내 비디오 등의 최고작품을 선정해 시상한다.

    내가 본 뉴스 맨 위로

    내가 본 뉴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