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리아, 버거 접었다… "한 손으로 깔끔하게"

조선비즈
  • 이선목 기자
    입력 2020.07.01 14:29

    롯데리아는 새로운 형태의 접어서 먹는 ‘폴더버거’를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폴더버거는 기존 버거와 다르게 접어서 한 손으로 들고 먹을 수 있는 게 특징이다. 앞서 롯데리아는 지난 6월 롯데리아 전국 일부 매장에 ‘7월 1일부로 롯데리아, 버거 접습니다’라는 문구가 담긴 포스터를 공개해 큰 관심을 모았다.

    롯데리아 `폴더버거` 홍보 포스터. /롯데GRS 제공
    폴더버거는 총 2가지 맛으로 출시됐다. 단짠단짠 맛의 소스에 모짜렐라 자연치즈가 토핑된 ‘폴더버거 비프’, 달콤매콤한 소스에 핫치킨 토핑을 더해 매운맛을 즐길 수 있는 ‘폴더버거 핫치킨’이 있다. 두 제품 가격은 모두 5700원이다.

    롯데리아는 폴더버거 출시를 기념해 7월 한 달 동안 폴더버거세트 구매 시 100% 선물 당첨권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1등 폴더블폰 30명, 2등 블루투스 스피커 40명, 3등 에어팟 프로 40명, 기타 제품 할인 쿠폰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또 오는 5일 하루 동안 ‘오! 잇츠데이’를 맞아 롯데잇츠앱에서 폴더버거세트를 33% 할인된 5000원에 판매한다.

    롯데리아 관계자는 "앞으로도 재미있고 독특한 제품과 서비스로 고객분들에게 즐겁고 기분 좋은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겠다"며 "폴더버거는 롯데잇츠앱을 통해 모바일과 배달 주문도 가능하다"고 했다.

    내가 본 뉴스 맨 위로

    내가 본 뉴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