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원 진해 비전시티 우방아이유쉘', 도시재생사업으로 지역 대표 아파트로 탈바꿈

조선비즈
  • 콘텐츠부
    입력 2020.05.22 15:21

    창원시 진해구에 오랜만에 신규 분양단지가 들어선다는 소식에 지역민들의 기대를 한몸에 받고 있다. 바로 창원 최초 풀옵션 아파트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창원 진해 비전시티 우방 아이유쉘’ 이 그 주인공이다.

    사진제공: 우방 아이유쉘
    ‘창원 진해 비전시티 우방 아이유쉘’은 미준공 사업장을 SM그룹(회장 우오현)이 인수해 차별화된 설계와 특화상품, 고품격 커뮤니티 시설을 적용해 명품 주거단지로 탈바꿈시켜 지역발전 및 활성화에도 긍정적 영향을 끼칠 것으로 전망되고 있다.

    일각에서는 안전에 대한 우려도 있었지만, 시공사인 동아건설산업㈜가 정밀 구조 안전진단을 통과하며 그 우려를 불식시켰고, 시공과정에서도 품질 및 안전관리에 최고 주안점을 두고 있다고 밝혔다. 또한 미세먼지 클린시스템, 공기청정형 전열교환기 등 최첨단 특화시스템까지 탑재해 지역을 대표하는 아파트로 만든다는 방침이다.

    특히 시공을 맡은 동아건설산업㈜는 1945년 창업 이래 국내외 대규모 공사를 수행해오며 ‘기술의 동아’로 불리울 만큼 튼튼한 시공기술력을 자랑한다.

    또한 창원 진해 최고급화 아파트로 단지 내에는 국공립 어린이집(예정)과 어린이 영어도서관, 물놀이터 등이 마련되며, 맘스테이션과 안전을 고려한 통학버스를 운영하는 등 아이키우기 좋은 아파트로 세대 특화를 이루고 있다. 이 밖에도 단지에는 골프연습장과 휘트니스 센터 등 커뮤니티 시설이 조성되며, 석가산과 산책로, 물놀이장 등 단지 조경도 특화될 예정이다.

    인근 부동산중개소 업체는 "창원 제2신항만 비전도 있고. 주변에서 보기 드문 풀옵션 고급 상품으로 입소문이 나고 있다."며, 통학버스 지원, 어린이 물놀이터, 영어도서관까지 입주민의 편의를 위해 최고급 특화설계를 도입해 지역민과 투자자들의 관심이 높다"고 말했다.

    창원 진해 비전시티 우방아이유쉘은 경남 창원시 진해구 남양동 20-2번지 일원에 위치하며, 지하 1층~지상 최대 15층, 10개동, 총 564가구로 조성되며, 희소성 높은 중소형 틈새평형인 76㎡ 단일면적으로 공급된다.

    창원 최초 풀옵션 아파트로 현관 중문, 안방 붙박이장, 시스템에어컨과 빌트인 김치냉장고, 세탁기, 건조기 등 생활 필수품뿐만 아니라 발코니 확장까지 무상 제공되며, 미세먼지 클린 시스템이 적용돼 입주민이 건강하고 편리한 생활을 동시에 누릴 수 있을 전망이다.

    한편, 창원 진해 비전시티 우방 아이유쉘의 모델하우스는 창원시 성산구 중앙동 101-3에 자리하고 있다.


    내가 본 뉴스 맨 위로

    내가 본 뉴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