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원터치텐트 시장점유율 5년 연속 1위, 패스트캠프

조선비즈
  • 콘텐츠부
    입력 2020.05.13 17:37 | 수정 2020.05.13 17:38

    올해 아마존에 진출하며 해외 시장에서도 입지를 다지고 있는 ㈜아이두젠의 패스트캠프가 국내 원터치 텐트 시장점유율 조사에서 5년 연속 1위를 기록했다.

    사진제공: ㈜아이두젠
    이번 조사는 지난달 4월 3일부터 29일까지 20대부터 40대 남녀 중 원터치 텐트 인지자를 대상으로 진행된 것으로(95% 신뢰수준 표본오차 ±3.1%) 조사 결과 시장점유율부터 디자인 선호도, 제품 만족도, 향후 재구매 의향 1위를 차지하며 경쟁력을 과시했다.

    원터치 텐트 선두 주자 패스트캠프는 원천기술, 디자인 특허 등 독자적인 기술력을 보유하고 있으며 원터치 텐트 이외에도 침낭, 의자 등 캠핑 기어에서도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그뿐만 아니라, 캠핑을 보다 편안하게 즐길 수 있도록 최근 트렌드를 반영하고 과감한 연구와 개발 투자를 통해 원터치 텐트 1위 기업으로 명성을 이어 나가고 있다.

    패스트캠프 관계자는 "계속하여 끊임없는 연구와 개발을 통해 원터치 텐트 시장점유율 1위 브랜드를 유지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패스트캠프는 최근 배우 조보아와 모델 계약을 연장하며 패스트캠프의 이미지와 시너지 효과를 높이고 있으며, 초보자부터 비전문가, 전문가 등 모두가 캠핑을 쉽게 할 수 있도록 다양한 제품을 개발하고 있다. 텐트 설치에 자신이 없는 여성이나 초보자 사이에서 원터치 텐트 추천 제품으로 시장을 선도하며 캠핑 텐트 브랜드로 거듭나고 있다.


    내가 본 뉴스 맨 위로

    내가 본 뉴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