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세대 미래교육원, '제1기 연세 금융투자 최고위과정' 신입생 모집

조선비즈
  • 콘텐츠부
    입력 2020.04.20 15:51

    연세대학교 미래교육원은 2020학년도 봄학기 제1기 연세 금융투자 최고위과정 신입생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제1기로 진행되는 연세 금융투자 최고위과정은 노후를 준비할 수 있는 국내 유일의 프리미엄 금융투자과정이다. 세계 경제의 중심이며 금융 분야의 글로벌 스탠다드인 미국 월스트리트의 선진 금융투자 지식 및 노하우를 습득할 수 있는 커리큘럼으로 구성되어 있다.

    사진제공: 연세대학교 미래교육원
    15주 교육과정으로 진행되는 본 교육과정은 채권, 연금, 미국주식, 해외선물, 외환, 온라인트레이딩, 장단기 추천 종목교육 등 실전 금융투자 교육을 체계적으로 배울 수 있는 것은 물론, 원우회와 총동창회를 통해 인맥 네트워크를 강화할 수 있다. 이를 통해 사회 각 분야에서 활동하는 사람들과 주식투자 등 금융투자 재테크에 관심 있는 사람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전망된다.

    본 과정 입학지원서 마감일은 5월 6일이며, 개강일은 5월 13일이다. 교육 장소는 연세대학교 신촌 캠퍼스로, 매주 수요일 오후 4시~6시에 진행된다. 수료 후에는 연세대학교 총장 원장 명의 수료증 수여, 미래교육원 총동창회 정회원 자격 부여, 총동창회를 통한 인적 네트워크 강화, 세브란스병원 건강검진센터 할인 혜택 등의 특전이 제공된다.

    한편, 본 교육과정은 ‘연세대학교 미래교육원’ 홈페이지에서 입학지원서를 다운받아 작성 후, 이메일로 접수하며, 서류전형으로 입학생을 선발한다.

    내가 본 뉴스 맨 위로

    내가 본 뉴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