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법에듀, 해법영어교실 전국 가맹점에 무료 온라인 학습 지원

조선비즈
  • 콘텐츠부
    입력 2020.03.13 16:21

    천재교육의 계열사 해법에듀의 영어학습 브랜드 ‘해법영어교실’이 전국 가맹점에 무료 온라인 학습을 지원한다고 밝혔다. 해법에듀는 최근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해법영어교실 가맹점과 고통을 분담하는 것은 물론 학생들의 학습 공백을 채우기 위해 이와 같은 결정을 내렸다.

    사진제공: 해법에듀
    먼저, 전국 초·중·고등학교의 개학이 3월 23일까지 연기됨에 따라 수강생들의 학습 손실을 최소화하기 위해 온라인 학습 무료제공 기간을 기존 2월 29일에서 더 연장된 3월 31일까지 변경하기로 했다.

    현재 영어수업 시 태블릿PC를 통한 스마트 온라인 학습과 오프라인 교재 학습을 월 단위로 병행하는 수업을 진행하고 있지만 코로나19 사태로 인한 어려움을 고려하여 온라인 학습을 무료로 1개월 연장하는 지원책을 마련한 것이다.

    또한, 자율 등원을 할 수 없는 학생들을 대상으로 가정 내에서도 체계적인 홈스쿨링 학습이 가능하도록 재택 수업 가이드 및 교재별 상세 스터디 플랜을 제공했으며, HB 홈스터디 이용 기간 무료 연장, 학습관리 지원 등 최선을 다하고 있다.

    이외에도 해법에듀의 브랜드 ‘e해법수학’과 ‘셀파우등생교실’ 또한 온라인 학습 무료 연장 및 교재 지원 등을 통해 해법에듀 전 가맹점을 돕고 있다.

    해법에듀 홍인국 대표는 "어려운 시기에 학부모들의 불안과 걱정을 줄이고 아이들의 안전을 지키는 것이 교육 서비스 기업이 할 수 있는 최선"이라 말하며, "전국 해법영어교실 가맹점이 끝까지 힘을 낼 수 있도록 본사 차원에서 모든 지원을 하는 중이다"고 전했다.

    한편, 전국 해법영어교실을 비롯한 해법에듀 가맹점은 코로나19 사태 이후 학생들의 안전한 학습공간 마련을 위해 가맹점의 철저한 방역과 안전 수칙 지키기, 손 소독제 비치 등으로 걱정 없이 학습에만 전념할 수 있도록 노력 중이다.

    내가 본 뉴스 맨 위로

    내가 본 뉴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