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스자산운용, SNS 리뉴얼 오픈 이벤트… “부동산 투자정보 강화”

조선비즈
  • 이경민 기자
    입력 2020.01.29 10:58 | 수정 2020.01.29 13:38

    이지스자산운용은 부동산 펀드와 리츠(부동산투자회사)에 대한 투자자 이해를 돕기 위해 소셜미디어(SNS)를 개편하고 이와 함께 리뉴얼 오픈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이지스자산운용은 새로운 재테크 수단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부동산 펀드와 리츠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고 개인 투자자들과의 소통을 활성화하기 위해 이달부터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등 소셜미디어를 개편했다.

    이지스자산운용은 개편 기념으로 이날부터 내달 12일까지 2주간 이벤트를 실시한다. 참여 방법은 소셜미디어에 게시된 초성 퀴즈 정답을 댓글로 작성하면 된다. 이벤트 게시물에 ‘좋아요’를 누르거나 페이지를 팔로우하면 경품 당첨 확률을 높일 수 있다.

    1등에게는 30만원 상품권이 지급되며 총 53명의 당첨자를 선정해 상품을 제공한다. 당첨자는 2월 19일에 이지스자산운용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을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이지스자산운용 페이스북(www.facebook.com/igisasset)과 인스타그램(www.instagram.com/igisam_official)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지스자산운용 관계자는 "이번 리뉴얼 오픈을 통해 SNS의 장점인 고객들과의 양방향 소통을 개진하고자 한다"며 "당사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를 통해 향후 부동산 간접투자에 대한 용어 및 투자정보를 알기 쉽게 설명해 줄 수 있는 다양한 컨텐츠를 지속적으로 연재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내가 본 뉴스 맨 위로

    내가 본 뉴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