쎌바이오텍, '듀오락 비움 클린' 및 '듀오락 채움 뷰티' 출시

조선비즈
  • 콘텐츠부
    입력 2020.01.14 13:38

    쎌바이오텍(대표 정명준)이 여성에게 특화된 이너뷰티 2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새롭게 선보인 여성용 이너뷰티 제품 2종은 100% 한국산 세계 특허 프로바이오틱스로 만들어져 건강한 장 관리를 기본으로 하며, 여성들의 원활한 배변 활동과 피부관리를 돕는 컨셉이다.

    사진: ‘듀오락 비움 클린’과 ‘듀오락 채움 뷰티’
    쎌바이오텍 ‘듀오락 비움 클린’은 배변 활동 원활로 기능성을 인정받은 식물성 식이섬유인 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을 통해 장내 수분 보유력을 증진함으로써 배변 활동을 도와준다. 핵심 성분인 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은 배변활동원활, 식후혈당상승억제, 혈중중성지질 개선 기능을 인정받은 기능성 원료로, 배변 빈도와 배변량을 증가시키고 변의 경도를 감소시키는 동시에 잔변감을 개선한다는 연구 결과가 보고된 바 있다.

    함께 출시된 ‘듀오락 채움 뷰티’는 피부 건강과 피부에 수분을 유지해주는 히알루론산과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해주는 비타민E가 첨가됐으며, 여기에 콜라젠, 비타민A, 비타민C가 함유되어 있다. 기능성 원료인 히알루론산은 사람의 몸속에 존재하는 다당류의 일종으로 최대 1,000배에 해당하는 물을 함유할 수 있는 특성이 있어 여성 피부 건강 제품에 폭넓게 활용되고 있다. 비타민E는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해주는 역할을 한다.

    쎌바이오텍 관계자는 "이번에 출시된 두 제품은 여성들의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해 제품 설계가 이루어졌다. 세계 특허 유산균 포뮬러로 하루 100억 마리 투입, 하루 10억 마리를 보장하며, 분말 형태로 석류 맛을 가미했다"고 전했다.

    내가 본 뉴스 맨 위로

    내가 본 뉴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