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사이버대학교 부동산학과, 부산지역 부동산경매와 투자특강 개최

조선비즈
  • 콘텐츠부
    입력 2019.12.20 11:16

    2020년을 맞이해 전국에 걸쳐 ‘부동산오딧세이’ 특강을 진행하는 세종사이버대학교(총장 신구) 부동산학과(부동산경매중개학과, 부동산자산경영학과)는 12월 28일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부산에서 부동산경매와 투자특강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최상의 부동산경매정보를 제공하는 부동산태인과 함께 추진되는 ‘제5탄 부동산오딧세이’ 특강으로 KTX부산역사에서 개최된다.

    사진: 인천 서구 인재개발원에서 강의하는 박종철 교
    제1부는 박철호 대표(박철호의 경매아카데미, 세종사이버대학교 평생교육원 책임교수)가, 제2부는 박종철 교수(에듀앤컬처 사회적협동조합 이사장, 세종사이버대학교 부동산학과 겸임교수)가 최근 부산지역의 부동산경매와 투자 관련 내용에 대해 특강을 개최한다.

    이에 대해 세종사이버대학교 부동산학과 조덕훈 교수는 "부산, 대구, 경남, 경북지역 거주 재학생 및 졸업생들이 급변하는 대내외 부동산시장환경에 현명하고 올바르게 대응할 수 있는 역량을 배양하는 것이 이번 특강의 목표"라고 말했다.

    이번 부산지역 특강에는 세종사이버대 재학생 및 졸업생은 물론, 일반 시민들도 자유롭게 참여할 수 있다. 누구든지 참여해 부동산경매와 투자 관련 최근 내용을 들을 수 있다.

    1월 11일 오후 2시부터 5시까지는 서울 소재 세종대학교 대양AI센터 지하에서 설춘환 대표(설춘환 캠퍼스, 세종사이버대학교 부동산학과 겸임교수)가 부동산경매와 투자특강을 한다.

    2월 1일 오후 2시부터 5시까지는 KTX 대전역사에서 정재호 교수(목원대 금융보험부동산학과, 한국부동산학회 대전·충청지역 학회장)가 대전·충청지역 부동산 시장이 전망에 대해 강의를 한다.

    2월 8일 오후 3시부터 5시까지는 정용식 교수(세종사이버대학교 부동산학과 겸임교수, 한국주택리모델링협회 부회장)가 세종대학교에서 도시재생 뉴딜사업 따라잡기에 대해 열띤 강연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처럼 세종사이버대학교 부동산학과는 부동산 관련 최신 이슈에 대해 최고 전문가를 초청하여 재학생 및 졸업생들의 부동산 전문역량을 증진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아울러, 졸업 시 학사학위 이외에도 부동산 관련 각종 전문가과정을 운영함으로써 총장 명의 수료증도 수여 하고 있다.

    공인중개사와 주택관리사, 감정평가사와 부동산자산관리사 등 부동산 자격증 과정은 물론, 자격증 취득 이후 성공적인 창업과 경영을 위해 공인중개사 창업 경영 실무과정도 운영하고 있다. 부동산경매연구회와 등산동호회 세산호, 답사동호회 길길다 등의 동아리도 운영하며 재학생과 졸업생의 인적 네트워크 활성화를 도모하고 있다.

    한편, 세종사이버대학교는 2020학년도 봄학기 신·편입생을 1월 10일까지 모집하고 있다. 진정한 부동산전문가를 목표로 하거나 부동산 자격증 취득을 희망하거나 학사학위 취득을 원하는 고졸 이상의 학력 소지자는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지원할 수 있다.

    내가 본 뉴스 맨 위로

    내가 본 뉴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