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카라 음식물처리기, '최대 36개월 무이자 할부' 상품 출시

조선비즈
  • 콘텐츠부
    입력 2019.12.09 09:00

    이서진 음식물처리기로 많은 사랑을 받는 스마트카라 음식물처리기가 KEB하나 제휴 카드 혜택을 접목한 24, 36개월 장기 할부 상품을 출시했다.

    그동안 스마트카라 제품을 구매하고 싶었지만, 가격부담으로 구매를 망설였던 소비자들과 렌털을 꺼렸던 소비자들에게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장기 무이자 할부 상품이 더욱 관심을 끌고 있다.

    사진제공: 스마트카라
    KEB하나 제휴 카드를 통한 스마트카라 장기 무이자 할부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이용 가능하며, 각각 PCS-500D (5ℓ), PCS_350 (2ℓ) 제품과 에코 필터 4세트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KEB하나 제휴 카드로 36개월 장기 할부를 이용할 경우 무이자는 물론 청구할인과 적립금 혜택까지 받을 수 있다.

    스마트카라 음식물처리기는 별도의 싱크대 하부 설치 필요 없이 전원 코드만 꽂으면 언제 어디에서나 사용이 가능한 가전제품으로 많은 주부가 가장 하기 싫은 집안일 1위에 손꼽히는 음식물쓰레기 위생적으로 처리하기 쉽게 도와준다. 특히, 단 한 번의 터치로 음식쓰레기의 찝찝한 물기와 쿰쿰한 악취 없이 가루로 만들어 주기 때문에 주부들에게는 더없이 매력적이다.

    스마트카라 관계자는 "스마트카라는 올해 TVCF 광고, 홈쇼핑, 온라인광고, 오프라인 매장 입점을 통해 인지도가 많이 상승하였다. 앞으로 고객 만족을 위해 다양한 판매 경로 외에도 렌털, 장기할부, 제휴 카드 등 다양한 결제수단으로 선택의 폭을 넓히고 고객이 더욱 만족할 수 있는 서비스로 보답할 예정이다"라며 "이제 소비자들이 부담 없이 스마트카라 음식물 처리기를 구매할 수 있도록 장기 무이자 할부 혜택 상품을 준비했다"라고 전했다.

    해당 무이자 장기 할부 혜택 관련 문의는 본사 홈페이지 문의 게시판 또는 고객센터로 유선 문의가 가능하다.

    내가 본 뉴스 맨 위로

    내가 본 뉴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