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반도체 등 배후수요 빅3 선점한, ‘평택 아라트라움아리스타’ 분양 중

조선비즈
  • 콘텐츠부
    입력 2019.01.28 15:19 | 수정 2019.03.05 13:09

    삼성전자, LG디지털파크, 미군부대 등 풍부한 배후수요를 갖춘 평택에 오피스텔과 레지던스의 장점만을 모아 구성된 새로운 주거상품 ‘오피던스’가 등장했다.

    아라트라움건설은 경기도 평택시지산동 735-4 외 4필지 일대에 ‘평택 아라트라움 아리스타’
    425실을 분양한다고 밝혔다.

    사진:평택 아라트라움 아리스타 조감도
    한국자산신탁이 시행하고, 아라트라움건설 위탁, 대양종합건설이 시공하는 ‘아라트라움 아리스타’는 1~2인 세대 비율이 높은 지역수요를 반영해 전 세대를 원룸평면으로 구성한 점이 특징이다.

    ‘평택 아라트라움아리스타’는 지하 5층~지상 14층 규모로, 전용면적 19~29㎡ 총 5개 타입
    425실이다.

    분양 관계자는 "오피스텔과 레지던스를 뛰어넘는 새로운 주거 모델이 될 것 이다"라고 말했다.

    사업지는 풍부한 배후수요가 확보된 곳이다. 아시아 최대 규모의 평택 삼성전자(단일라인 기준) 제2공장 신설공사로 협력사의 대거 이전이 기대된다. 평택도심에서 LG디지털파크와 가장 근접한 곳에 입지해 있다. 또한, 약 800m 거리에 위치한 K-55 미군부대가 위치하고 있다.

    특히, 인근에 산학연 브레인시티 개발 착수와 평택시내 19개 산단 조성 및 운영 중으로 개발호재뿐 만 아니라 미래가치까지 누릴 수 있다. 편리한 광역교통 접근성도 장점이다. 시내버스와 통근버스 정류장 인접, 경부고속도로, 1번국도, 초고속SRT 등 쾌속교통망이 구축되어 있다.

    이 단지의 1층에는 근린상업시설과 커뮤니티 시설 내에 피트니스센터, 코인세탁실 등과 로비로 구성되어 입주자와 방문객의 편리한 생활 지원으로 호텔급 생활편의성을 누릴 수 있다.

    인근에서는 보기 드문 425실의 대규모로, 자부심과 상징성이 부여되었다는 것이 관계자들의
    설명이다. 여기에 조망을 해치는 고층건물이 없어 탁 트인 조망이 가능하고, 불박이장, 에어컨, 빌트인냉장고 등 풀옵션 빌트인 시스템도 제공한다.

    분양 관계자는 "임대수익보장제 실시, 중도금은 전액무이자이며, 공동주택 청약시주택수에 미포함 되어 있어 전매가 무제한인 점도 눈길을 끄는 대목이다"고 강조했다.

    모델하우스는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성남대로 926길 6에 있다.


    내가 본 뉴스 맨 위로

    내가 본 뉴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