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메딕스, '엘라비에 코스메틱' 홈페이지 개설…"고객 접점 확대"

조선비즈
  • 강인효 기자
    입력 2017.11.30 16:08

    휴온스글로벌(084110)의 자회사인 휴메딕스는 코스메슈티컬(기능성 화장품) 사업 부문의 마케팅을 강화하고 고객 접점을 확대하기 위해 ‘엘라비에 코스메틱’ 공식 홈페이지를 개설했다고 30일 밝혔다.

    휴메딕스(200670)는 엘라비에 코스메틱 홈페이지를 통해 자사의 차별화된 고순도 히알루론산 원천 기술에 대한 소개와 브랜드 아이덴티티, 제품 상세 정보 등을 적극 홍보할 예정이다. 또 소비자 피드백을 직접 듣는 소통 창구의 역할로도 활용해 소비자와의 브랜드 공감대 형성을 강화해나갈 방침이다.

    휴메딕스 제공
    특히 온라인 쇼핑몰 기능을 더해 오프라인 구매처를 방문하지 않아도 휴메딕스의 코스메슈티컬 전(全) 제품을 보다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했다. 아직 제품을 접해보지 못한 소비자들을 위해 시즌마다 다양한 할인 행사 및 소비자 참여형 이벤트를 마련해 제품 체험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휴메딕스는 홈페이지 오픈을 기념해 연말까지 전 제품을 20% 할인 판매하며, 5만원 이상 결제한 선착순 100명에게는 3만원 상당의 ‘더마 엘라비에 매스 마스크(10매입)’ 정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 밖에도 신규 가입 회원을 대상으로 제품 구매 시 현금처럼 즉시 사용 가능한 5000 포인트를 지급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휴메딕스는 고순도·고농축 히알루론산을 주성분으로, 필러와 물광주사를 비롯해 고기능성 화장품 등 전문적이고 차별화된 코스메슈티컬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대표 코스메슈티컬 브랜드인 ‘엘라비에(elravie)’, ‘휴온(HU:ON)’ 화장품 등이 소비자 입소문을 타고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데, 적극적으로 소비자와의 접점 기회를 늘리고자 브랜드 홈페이지를 구축하게 됐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정구완 휴메딕스 대표는 “엘라비에는 최근 TV 홈쇼핑을 통해 제품을 출시했는데, 소비자 구매 문의가 쇄도하는 등 폭발적인 관심을 받고 있다”며 “앞으로 공식 홈페이지를 주축으로 소비자 체험 기회를 확대해 고순도 히알루론산의 탁월한 보습 효과를 알리는데 주력하면서 브랜드 인지도를 높여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내가 본 뉴스 맨 위로

    내가 본 뉴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