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밀도 메모리폼' 기능성 베개 3년간 600억원 매출

입력 2017.03.31 03:01

[2017 가장 사랑받는 브랜드] 가누다

가누다 기능성 베개
가누다는 잘못된 습관과 자세로 고통받는 현대인의 고충을 해결해주는 기능성 베개다.

가누다는 ㈜티앤아이의 대표 프랜드로 '생명의 소중함을 간직한 행복한 인류의 미래'라는 기업 목표와 '수면의 질을 높이다'라는 슬로건으로 성장했다.

일상생활의 3분의 1을 차지하는 수면은 인체에 큰 영향을 미친다. 따라서 몸을 지탱하는 목과 척추 등 다양한 부분에 휴식을 줘야 쾌적한 일상생활을 할 수 있다. 좋은 베개는 좋은 수면 습관을 갖게 한다.

가누다 기능성 베개는 고밀도 메모리폼을 사용해 몸에 딱 맞는 편안함을 구축했다. 두개천골요법을 베개에 구조화해 수면 중에도 자세 교정 효과가 있다.

청담 플래그십스토어와 백화점, 면세점 등 고급 매장으로 프리미엄 브랜드 이미지도 구축했다. 최정상급 연기자 소지섭씨가 3년째 전속모델로 활동하고 있다. 지난해에는 '인생의 3분의 1은 수면이다'라는 타이틀로 지상파 TV 광고를 진행했다. 골프선수 리디아고를 모델로 선정해 해외 시장 진출도 꿈꾸고 있다.

가누다 기능성 베개는 3년간 CJ오쇼핑에서만 600억원이 넘는 매출을 올렸다. 목베개와 키즈베개, 허리서포트 제품 등 다양한 수요에 맞춰 제품 개발을 이어가 프리미엄 브랜드로서의 경쟁력을 강화하고 있다. 가누다는 사회 공헌에도 힘쓰고 있다. 2년 가까이 매달 수도권 곳곳의 노인복지센터를 방문해 자선음악회를 개최했다.
내가 본 뉴스 맨 위로

내가 본 뉴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