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런치&디저트카페 ‘바빈스커피’, 전국 창업설명회...신메뉴 이벤트실시

조선비즈
  • 조선비즈.닷컴
    입력 2015.08.31 13:36

    커피숍창업 브랜드 ‘바빈스커피’, 내달 전국 창업설명회를 통해 브랜드저변확대

    프랜차이즈 브런치&디저트카페 ‘바빈스커피’가 이번 해 하반기 브랜드 저변을 더욱 넓혀나갈 계획이다. 내달 전국 창업설명회를 통해 성공경쟁력을 강조하고, 가맹점 개설에 박차를 가한다.

    창업설명회는 서울, 광주, 부산, 대전에서 진행한다. 창업설명회에 참석한 사람들에게는 파격적인 창업혜택과 함께 무료 시식을 할 기회를 제공한다. 부산지역에서는 내달 2일 오후 3시 부산 수영구 민락동에 있는 부산 광안리 본점에서 창업설명회가 열린다.

    그 다음으로 광주, 호남지역 창업설명회는 내달 9일 오후 3시 광주 광산구 쌍암동에 있는 광주 본점에서 진행된다. 내달 10일 오후 4시 수도권 창업설명회가 서울시 마포구 서교동에 있는 홍대 직영점에서 열리며, 내달 17일 오후 3시 대전광역시 동구 자양동에 있는 대전 우송대점에서 충청 지역 창업설명회가 진행될 계획이다.

    참고로 대전 지역에서는 하반기 처음으로 창업설명회를 개최하는 만큼, 본사에서 다양한 준비를 했다. 현재 대전지역에 커피전문점 창업을 준비하는 예비창업자들에게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커피숍창업 프랜차이즈 ‘바빈스커피’ 관계자는 “전국구 창업설명회에서는 ‘바빈스커피’의 브랜드 경쟁력은 물론, 창업시장에 대한 전반적인 정보와 현장에서 적용할 수 있는 실질적인 성공비결을 모두 공개한다”고 말했다.

    이어 “아라비카 프리미엄 스페셜티 블렌딩 원두를 사용한 퀄리티 높은 커피메뉴와 수제 브런치 메뉴, 다양한 디저트메뉴로 독자적인 브랜드 포지션을 형성하고 있는 ‘바빈스커피’의 성공경쟁력을 직접 확인할 수 있을 것이다”며 “원활한 진행을 위해 참석 인원을 제한하고 있으니, 사전 예약 후 참석하는 것이 좋다”고 말했다.

    한편, ‘바빈스커피’는 코코유자, 코코망고, 코코카라멜, 코코 프레소, 치즈페스츄리, 카라멜 페스츄리, 글레이즈 페스츄리 등 가을 신메뉴를 출시했으며, 기념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

    ‘세상에서 가장 달콤한 삼행시 이벤트’라는 주제로 내달 1일부터 10월 31일까지 진행하며, ‘바빈스’로 삼행시를 지어 ‘바빈스커피’ 홈페이지(www.babeans.com)이벤트 게시판에 응모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선택된 당첨자에게는 가을 신메뉴 음료 및 디저트 무료 교환권을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전화로 문의하면 된다.

    내가 본 뉴스 맨 위로

    내가 본 뉴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