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몬, 고객서비스 알리는 '티몬이 더 잘할게요' 영상 캠페인

조선비즈
  • 정용창 기자
    입력 2015.05.28 20:35 | 수정 2015.05.28 20:36

    티몬은 ‘티몬이 더 잘할게요’ 영상 캠페인을 시작했다고 28일 밝혔다. /티몬 제공

    티켓몬스터(티몬)는 고객 서비스 정책을 영상으로 담은 '티몬이 더 잘할게요' 영상 캠페인을 시작했다고 28일 밝혔다.

    영상은 총 5편으로 구성됐다. 이달 20일 티몬 페이스북에 공개된 1편 '티켓 기간이 완료된다면?'에서는 배우 김병옥이 조직폭력배 두목으로 나와 기간이 만료된 중국 음식점 티켓을 환불 받는 상황이 그려졌다.

    2편에서는 간편 결제 서비스인 '티몬페이', 3편에서는 2~3일 내 환불 처리가 되는 '바로환불제', 4편에서는 배송이 늦어진 일수에 따라 보상금을 주는 '배송 지연 자동보상제'가 소개된다. 마지막 5편에서는 김병옥 일당에게 납치된 신현성 티몬 대표가 풀려나기 위해 4가지 서비스를 제공하고 “티몬이 더 잘할게요”라고 다짐하는 모습이 담긴다.

    해당 영상들은 티몬 홈페이지(www.tmon.co.kr)와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tmonkr)을 통해 볼 수 있다. 티몬은 소비자가 4가지 서비스 약속 가운데 가장 마음에 드는 약속을 골라 게시판에 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티몬 적립금을 주는 이벤트를 3주간 진행한다.



    내가 본 뉴스 맨 위로

    내가 본 뉴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