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빙(well-being)’의 시대가 지나고 몸의 건강과 마음의 휴식을 함께 추구하는 이른 바 ‘힐링(healing)’의 시대가 도래했다. 이제 외식을 할 때도 사람들은 지친 몸과 마음을 ‘힐링’하길 원한다.
서울로얄호텔 베르쟈뎅에서는 고객들에게 건강한 음식과 여유로운 휴식을 제공하기 위해 ‘헬시 콜라보레이션(Healthy Collaboration)’ 디너뷔페를 운영하고 있다.
헬시 콜라보레이션 디너뷔페는 신선한 채소로 조리한 요리와 담백한 육류 요리, 달콤한 디저트가 가득하다. 뷔페로서 맛과 건강의 조화로움을 추구하고 있다. 신선한 샐러드와 해물, 푸짐한 육류와 달콤한 디저트가 가득한 디너뷔페다.
디너뷔페는 저녁 6시부터 9시까지 진행된다. 디너뷔페수요일부터 토요일까지 주4회 운영된다. 서울로얄호텔 베르쟈뎅에서는 평일에는 3시간 동안 여유로운 식사를 즐길 수 있다. 모든 고객들에게는 식사 후 따뜻한 커피와 차가 제공된다.
서울로얄호텔 베르쟈뎅 지배인은 “2015년 새해를 맞이해 베르쟈뎅을 찾아주시는 고객들의 건강과 음식의 맛을 즐길 수 있도록 최대한 노력한다”며 “베르쟈뎅을 찾는 고객들이 소중한 사람들과 건강하고 행복한 시간을 보내길 바란다”고 전했다.
서울로얄호텔은 서울 중구 명동길61에 위치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서울로얄호텔 베르쟈뎅02-2129-5805~7로 문의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