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영웅의 군단 for Kakao' 애플 iOS 버전 출시

조선비즈
  • 박성우 기자
    입력 2014.09.02 15:06

    넥슨은 엔도어즈가 개발한 모바일 풀3차원(3D)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영웅의 군단 for Kakao’를 애플의 모바일 운영체제인 iOS 버전으로 국내 앱스토어에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이에 따라 아이폰이나 아이패드 등 애플 기기를 사용하는 모바일 메신저 카카오톡 이용자들은 누구나 별도의 회원가입 절차 없이 영웅의 군단 for Kakao를 앱스토어에서 다운받아 즐길 수 있게 됐다.
    넥슨, '영웅의 군단 for Kakao' 애플 iOS 버전 출시 /넥슨 제공

    넥슨은 앱스토어 출시를 기념해 영웅의 군단을 새로 다운받은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이달 22일까지 특성 레벨을 달성할 경우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미니2(2명)와 ‘개량된 초월자의 특급상자’(50명), ‘걸스데이 영웅 티켓’(50명) 등 게임아이템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실시한다.

    또한 카카오톡 친구를 초대할 경우 초대 횟수에 따라 ‘5성 50레벨 티파레트 영웅’, ‘시즌3 플래티넘 영웅 티켓 3장’ 등의 아이템을 지급하고, 추첨을 통해 1명에게는 아이패드 미니2를 선물한다.

    올해 2월 안드로이드 버전으로 첫 선을 보인 영웅의 군단은 지난 7월 안드로이드용 ‘카카오 게임하기’ 버전을 새롭게 출시한 지 보름 만에 누적 100만건 다운로드를 돌파하는 등 상승세를 타고 있다.
    내가 본 뉴스 맨 위로

    내가 본 뉴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