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 비즈니스 사이트, 한국어 서비스 시작

조선비즈
  • 정선미 기자
    입력 2013.12.08 15:18 | 수정 2013.12.08 15:20

    비즈니스를 위한 페이스북 사이트 (Facebook for Business)

    페이스북은 ‘비즈니스를 위한 페이스북 사이트(https://www.facebook.com/business)’에 한국어를 비롯한 11개 언어 서비스를 도입한다고 8일 밝혔다.

    올해 여름 출시된 비즈니스를 위한 페이스북 사이트는 페이스북 마케팅에 대한 소식과 정보를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는 사이트로 마케터들이 페이스북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솔루션을 이해하고 적절한 전략을 설정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예를 들어 온라인 판매증대나 신제품 출시와 같은 비즈니스 목표달성을 위한 팁이 제공되며, 제품 및 업종별 광고도구와 전략도 확인할 수 있다. 또한 많은 기업들의 페이스북 마케팅 성공사례를 업종, 제품, 목표별로 검색 가능하다.

    페이스북은 이날부터 한국어를 비롯해 일본어, 중국어(번체와 간체),영어(영국),독일어, 프랑스어, 스페인어(유럽),이탈리아어, 포르투갈어(브라질),스페인어(라틴아메리카) 등 11개 언어 서비스와 각국 환경에 적합한 맞춤 컨텐츠를 제공한다. 한국어서비스의 경우 내년부터 한국 광고주를 위한 주요상품 출시와 관련한 정보는 물론 구체적인 마케팅팁과 시장분석리포트 등을 점차 제공할 예정이다.

    내가 본 뉴스 맨 위로

    내가 본 뉴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