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봄 극장가 최고의 화제작 '승부'가 대한민국 명품 배우들의 단체 화보 ‘더 매치샷’을 공개한다.
영화 '승부'는 대한민국 최고의 바둑 레전드 조훈현(이병헌)이 제자와의 대결에서 패한 후 타고난 승부사 기질로 다시 한번 정상에 도전하는 이야기.
'승부' 측이 대한민국 극장가의 승부사, 명품 배우들의 단체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승부' 팀의 단체화보 ‘더 매치샷’은 이병헌, 고창석, 현봉식, 문정희, 조우진까지 믿고 보는 극장가 흥행 승부사들의 다양한 매력을 가득 담고 있다.
먼저 흑백으로 촬영된 '승부' 팀의 단체 사진은 마치 가족 화보처럼 화기애애한 분위기로 눈길을 끈다. 서로의 어깨에 기대거나 하트를 날리는 등 영화 속 날카로운 승부사 기질을 보여 주었던 모습과는 또 다른 친밀하고 사랑스러운 모습을 담고 있다.
특히 배우 5인이 함께 바둑돌을 두는 손동작을 하고 있는 사진은 '승부'에서 보여 줄 치열한 바둑 승부와는 다른 훈훈한 분위기를 풍긴다. 극장가의 승부사들이 한 작품에서 모인 만큼, 극장을 배경으로 촬영된 화보 역시 올봄 극장가를 책임질 승부사들의 남다른 아우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극장 의자에 앉아 있는 '승부' 팀의 모습은 올봄 극장 흥행을 이끌 영화 '승부' 배우들의 훈훈하면서도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으로 보는 이들의 이목을 집중시키며, 개봉을 기다리고 있는 예비 관객들의 기대감을 한층 끌어올린다.
한편 극장 흥행 승부사들의 단체 화보 ‘더 매치샷’을 공개한 영화 '승부'는 오는 3월 26일(수)에 전국 극장에서 개봉한다.
/ hsjssu@osen.co.kr
[사진] ㈜바이포엠스튜디오
[OSEN=하수정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