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봄 극장가 최고의 화제작 '승부'의 주역 이병헌이 오늘 오후 6시 유튜브 [짠한형 신동엽]에 출연, 홍보 승부사로 나선다.

영화 '승부'(감독 김형주, 제공배급 ㈜바이포엠스튜디오, 제작 ㈜영화사월광, 공동제작 BH엔터테인먼트)는 대한민국 최고의 바둑 레전드 조훈현(이병헌)이 제자와의 대결에서 패한 후 타고난 승부사 기질로 다시 한번 정상에 도전하는 이야기.

영화 '승부'가 지난 19일(수) 시사회로 베일을 벗은 뒤 연이은 호평 세례를 받으며 3월 최고 기대작임을 제대로 입증한 가운데, 영화의 주역 이병헌이 이번엔 홍보 승부사로 나선다. 극장가 흥행을 이끄는 흥행 승부사 이병헌은 '승부'를 홍보하기 위해 바로 오늘(3월 24일) 오후 6시 유튜브 [짠한형 신동엽]에 출연, 본격적으로 영화에 대한 다양한 이야기를 전할 것이다.

특히 이병헌은 신동엽과 30년 지기 절친한 친구 사이로, [SNL Korea] 출연과 관련된 신동엽과의 ‘찐친’ 일화를 풀어놓으며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보여 줄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영화 '승부'의 캐스팅 제안을 받았을 때의 소감과 조훈현 국수와의 에피소드 등 '승부'를 더 재미있게 관람할 수 있는 비하인드를 소개하며, 수요일 개봉을 기다리고 있는 예비 관객들의 기대감을 최고조로 끌어올린다. 이병헌이 출연하는 [짠한형 신동엽]은 바로 오늘 오후 6시 공개된다.

극장가 흥행 승부사 이병헌, 그의 명연기를 볼 수 있는 영화 '승부'는 오는 3월 26일(수) 전국 극장에서 개봉한다.

/yusuou@osen.co.kr

[OSEN=유수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