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음악방송 ‘LINK KPOP’이 전 세계 음악팬들을 찾는다.

‘2025 LINK KPOP MUSIC FESTIVAL in TOKYO(이하 ’LINK KPOP‘)’이 지난해 일본 요코하마 제프 홀 온오프라인 방송 공연 이후 1년 만에 도쿄 TFT500홀에서 개최를 확정했다.

‘LINK KPOP’은 ‘K-STAGE’를 통해 많은 K팝 그룹 및 아티스트를 발굴하며 K팝의 흐름을 이어온 종합 콘텐츠 미디어 기업 내츄럴리뮤직의 두 번째 음악 방송이다.

지난해 1월 29일 일본에서 첫 생방송을 송출한 후 정기적인 방송을 통해 한국과 일본은 물론, 글로벌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고 있다.

이번 공연은 그룹 엘라스트 원혁과 TMC 원식의 진행 아래 E’LAST, WAKER, XLOV, 그리고 일본의 8인조 아이돌 그룹 ORBIT까지 총 4팀이며, 오프닝 무대로 일본 아이돌 그룹인 i1it이 축제의 시작을 알린다.

‘LINK KPOP‘은 전 세계 어디에서든 온라인으로도 생생하게 시청할 수 있으며, 한국과 일본, 양국 신예 보이 그룹의 색다른 매력과 폭발적인 퍼포먼스로 열도를 뜨겁게 달굴 계획이다. 또한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 더 가까이에서 소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내츄럴리뮤직은 글로벌 음악 방송 ‘케이 스테이지 언택트 콘서트(K-STAGE UNTACT CONCERT)’, 록 페스티벌 ‘큰소리 페스트’, K-BAND들의 한류스타 등용문 ’레츠 드림 나이트‘ 등 다수의 방송 프로그램과 공연을 선보이고 있으며, 음악 방송 최초로 VOD, OTT 서비스를 제공하는 등 K팝 음악 발전에 노력하고 있다. /elnino8919@osen.co.kr

[OSEN=장우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