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예능 ‘솔로지옥4’가 첫 선을 보인 가운데, 출연진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14일 넷플릭스를 통해 ‘솔로지옥 시즌4’ 1회부터 4회까지 공개됐다. 지난 2021년 첫 시즌을 시작한 ‘솔로지옥’은 커플이 되어야만 나갈 수 있는 외딴 섬, ‘지옥도’에서 펼쳐질 솔로들의 솔직하고 화끈한 데이팅 리얼리티쇼로, 이번 시즌에서는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고자극 연애 리얼리티의 정점을 보여줄 예정이라고.

‘솔로지옥4’ 공개와 함께 출연진들 역시 화제를 모았다. 미리 출연 소식이 알려졌던 ‘강철부대’ 육준서를 비롯해 ‘프로듀스48’, ‘아이돌학교’에 출연했던 모델 이시안 등도 눈길을 끌었다.

이들과 함께 출연 중인 정유진 역시 과거 예능 출연이 화제를 모았다. 무용가라고 알린 정유진은 지난 2016년 KBS 2TV ‘1박 2일’의 대학교 특집 이화여대 편에 출연한 적이 있다고.

‘1박2일’에서 개그맨 김준호와 파트너로 활약한 정유진은 청순한 외모와 타고난 몸매로 ‘이대 설현’이라는 별명을 얻었고, 포털 사이트와 커뮤니티 등에서도 화제를 모은 바 있다.

특히 정유진은 ‘1박 2일’에 출연하기 전 그룹 아이콘의 ‘오늘모해’ 뮤직비디오에 출연했으며, 이후 MBC 드라마 ‘역도요정 김복주’에서 리듬체조 부원으로 출연하는 등 연예계 활동을 이어가기도 했다.

당시 한 연예기획사와 전속계약을 체결하며 배우 활동을 예고하기도 했으나, 약 1년간 계약을 유지하다가 현재는 무용가의 길을 걷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넷플릭스 ‘솔로지옥4’는 매주 화요일 새 에피소드를 공개한다.

/cykim@osen.co.kr

[사진] KBS2 '1박 2일' 캡처, 유튜브 캡처

[OSEN=김채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