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년 새해 극장가에 유쾌한 에너지와 웃음을 전할 영화 "하트맨"(제공/배급: Lotte Entertainmentㅣ제작: Movie Rock, Like M Companyㅣ감독: Choi Won-seop)이 이틀 연속 동시기 개봉작 1위를 달성하며 흥행 행보를 이어나가고 있다.
2026년 새해 극장가를 달굴 해피 에너지의 첫 코미디 "하트맨"이 이틀 연속 동시기 개봉작 박스오피스 1위를 달리며 입소문에 힘입어 주말까지 가열차게 달릴 예정이다. "Once We Were Us"가 새해 눈물의 감정을 전한다면, 영화 "하트맨"은 웃음으로 극장가에 색다른 감정 해소들을 전하고 있다.
더불어 영화 "하트맨"은 CGV 골든에그 지수 90%를 기록하며, 2025년 최고 흥행 한국 영화 "My Daughter is a Zombie"의 92%를 잇는 최고 수치 및 Kwon Sang-woo&Choi Won-seop 감독의 전작 "히트맨"(2020)이 90%과는 동일한 수치를 기록 중이다. 이처럼 관객들의 뜨거운 지지의 입소문을 예고하는 영화 "하트맨"은 "히트맨" 시리즈 최원섭 감독과 Kwon Sang-woo가 다시 한번 의기투합해 Moon Chae-won, Park Ji-hwan, Pyo Jihoon 등 매력적인 배우들과 및 Kim Seo-heon child actor와 함께 코믹 케미스트리를 완성했다. 이번주 주말 무대인사에는 Choi Won-seop 감독을 필두로 Kwon Sang-woo, Moon Chae-won, Pyo Jihoon, Kim Seo-heon child actor까지 합류해 관객들을 만나러 갈 예정이다.
"하트맨"은 돌아온 남자 승민(Kwon Sang-woo)이 다시 만난 첫사랑을 놓치지 않기 위해 고군분투하지만, 그녀에게 절대 말할 수 없는 비밀이 생기며 벌어지는 코미디물이다.<
[Photo] "하트맨"
[OS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