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 Entertainment Awards'에서 모습을 감췄던 Cho Sae-ho가 '2 Days & 1 Night'에 편집 없이 등장했다.

21일 방송된 KB2 '2 Days & 1 Night season 4'에서는 Gyeongsangnam-do Sacheon에서 '연말 고생 정산 Race'가 펼쳐졌다.

이날 Moon Se-yoon은 "야 'Entertainment Awards' 끝나고 모이니까 말이죠"라며 "Jong-min hyung congratulations. 'Soda Pop'을 그렇게 잘 추나?"라고 전날 생중계로 진행된 '2025 KBS Entertainment Awards'을 언급했다.

Kim Jong-min은 "아침부터 조롱이 난무한다"라고 투덜댔고, 제작진도 "장안의 화제 'Soda Pop'"이라고 Kim Jong-min의 'Soda Pop' 스페셜 무대에 감탄을 표했다. Lee Jun은 "좋던데?"라고 말했고, Cho Sae-ho도 "근데 형 정말 대단하네요 진짜"라고 놀렸다.

Moon Se-yoon은 "그 여운이 아직 남아있는데 조금만 해달라"라고 요청했고, Kim Jong-min은 어설프게 'Soda Pop' 동작을 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에 제작진은 자막을 통해 "'Entertainment Awards' 촬영 2주 전"이라고 설명을 덧붙였다. 하지만 멤버들은 마치 'Entertainment Awards'을 다녀온 것처럼 장난을 친 것.

Lee Jun은 "Se-yoon hyung 또 MC다"라고 진행을 맡은 Moon Se-yoon을 축하했고, 제작진은 "(방송일이) 'Entertainment Awards' 다음날이다. 그래서 참고로 말씀드리면 Kim Jong-min 씨는 대상 후보에 들어있다"라고 귀띔했다.

Moon Se-yoon은 "당연히 오르지 'Soda Pop'인데"라고 말했고, Kim Jong-min은 "거의 매년 오르고 있다"고 털어놨다. Moon Se-yoon은 "2016년이 단독 대상 마지막인가? 대가들은 10년에 한번씩 받더라. 느낌이"라며 미리 '대상'을 감지하기도. 하지만 Kim Jong-min은 아쉽게 '올해의 예능인상'에서 그치게 됐다.

이때 Cho Sae-ho는 "'Entertainment Awards'도 'Entertainment Awards'이지만 제 입사동기의 drama가 또 궁금해진다"라며 Lee Jun이 출연하는 단막극 "Love : Track - A star's love"을 언급했고, Lee Jun은 "남녀간의 현실적인 별점사랑이야기다. 별점 5점짜리 남자가 별 1점짜리 여자랑 소개팅 하는 이야기다. 5점부터 1점까지 있는데 나는 5점 남자"라고 자랑했다.

그러자 Kim Jong-min은 "거기서도 말 더듬어?"라고 놀렸고, Lee Jun은 "절대 안 더듬는다. 근데 이상하게 점점 더듬는것 같다. 왜이러는지 모르겠다. 흥분해서"라며 "drama에서 말 잘한다. 제가 발음이 명확하게 들릴거다. 24일 방송"이라고 깨알 홍보에 나섰다.

한편 Cho Sae-ho는 최근 '조폭 연루설'에 휩싸여 '2 Days & 1 Night'과 'You Quiz on the Block' 등에서 하차하고 활동을 멈췄다. 폭로자는 Cho Sae-ho가 불법도박사이트 운영 및 자금세탁 혐의를 받는 조직폭력배 실세 A씨와 오랜 친분이 있으며, 고가의 선물을 받거나 조직폭력배가 운영하는 프랜차이즈를 홍보하기도 했다고 주장했다. 이에 Cho Sae-ho 측은 단순 지인일 뿐이며 금품수수 등은 사실무근이라고 반박했고, 법적 대응을 시사했다.

이런 가운데 20일 열린 '2025 KBS Entertainment Awards'에서도 Cho Sae-ho는 언급조차 없이 철저히 지워졌다. 다만 '2 Days & 1 Night'의 경우 기존 촬영분이 남아있는 만큼 하차 후에도 편집 없이 등장 중이다.<

[사진] KBS2

[OSEN]

※ This article has been translated by AI. Share your feedback here.